BFC 상장 기념 이벤트, 1,200만원 상당의 BFC와 1,200만원 상당 ㈜바나바코퍼레이션의 인기상품 증정
BFC 상장 기념 이벤트, 1,200만원 상당의 BFC와 1,200만원 상당 ㈜바나바코퍼레이션의 인기상품 증정
  • 정욱진 기자
    정욱진 기자
  • 승인 2020.08.10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FC(Bit Financial Coin)은 스마트 금융 생태계 조성을 목표로 하고 있는 BFC 프로젝트 그룹의 암호화폐이다. 비에프코인(BFC)은 지난 7월 17일 가상자산 거래소인 포블게이트 원화 마켓에 상장 하였다.

BF코인은 포블게이트에 상장한 이후 8월 12일(수)부터 8월 18일까지 BFC 프로젝트 그룹의 모체인 ㈜바나바홀딩스의 자회사인 ㈜바나바코퍼레이션의 1,200만원 상당의 신제품 3종과 1,200만원 상당의 BFC를 차등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하여 주목을 끌고 있다. 이벤트 기간 내에 전체 거래 체결 금액을 차등으로 비에프코인과 BFC의 신상품을 지급하는 이벤트이다. 자세한 내용은 포블게이트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BFC 프로젝트는 기존의 암호화폐 프로젝트들의 자체 수익이 전무한 고질적인 문제점을 포착하여 이를 해결해보고자 암호화폐 사업에 진출하였다고 한다. 온라인과 오프라인 모두에서 수익 구조를 갖게 되며, 온라인에서는 AIDUS QTS 트레이딩 시스템과 온라인 쇼핑몰 운영으로 자체 수익을 내어 사업을 진행하고, 오프라인에서는 프랜차이저 사업을 진행하여 지난 7월 8일 다산신도시에 위치한 한식주점 '광장맛켓' 직영 1호점을 오픈하였다.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발생하는 모든 수익은 다시 재투자를 진행하여 순환되는 구조로서 앞으로 오픈 예정인 BFC 프로젝트 생태계 내 프랜차이저, 온라인쇼핑몰, BFC를 활용한 부동산 투자는 물론 모든 BFC 프로젝트 생태계 내에서 비에프코인을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하였다고 하니 기대해 볼 만 하다.

포블게이트는 가상자산 시장에 들어선 이후 A-IEO서비스를 통해 건실한 암호화폐 기업들의 생태계 활성화에 도움을 주어 인지도를 높여가며 최근에는 코인마켓캡 100위권내에 진입하는 등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가상자산 거래소로 급부상하고 있다. 또한 20여개의 시중 은행 계좌와 연동하여 자유로운 입출금을 지원하고, 가상자산의 입출금과 상시 모니터링 등 24시간의 철저한 관리를 통해 안전한 거래망과 보안에 중점을 두어 쉽고 편리한 거래를 할 수 있는 것 또한 강점이다.

후원하기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