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택트, 스마트워크시대... 근태관리, 자산관리 올인원 프로그램 노버스솔루션 출시
언택트, 스마트워크시대... 근태관리, 자산관리 올인원 프로그램 노버스솔루션 출시
  • 김미정
    김미정
  • 승인 2020.07.30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맞이한 현재, 재택근무를 진행하는 기업과 근로자 수가 늘어나면서 양질의 근태관리 프로그램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 노무관리 프로그램 타임키퍼로 유명한 IT 기업 노버스메이가 '노버스 솔루션' 출시를 진행해 화제가 되고 있다.

자산관리, 근태관리까지 한 번에 가능하다는 점에서 노버스 솔루션은 기존의 근태관리 프로그램과 차별화된 장점을 선보이고 있다. 기존 노무관리 솔루션인 타임키퍼, 자산관리 솔루션인 샘큐를 결합한 형태로 회사 전반의 관리를 한 번에 할 수 있다. 기존에 타임키퍼나 샘큐와 같은 관리 솔루션을 사용하던 기업들에서도 노버스 솔루션에 러브콜을 보내는 이유다.

여기에 회사 관리자 입장에서 사용이 편리하게끔 간편한 UI를 적용한 동시에, PC 환경에 최적화된 구성으로 리소스 소모에 대한 부담 없이 노버스 솔루션 사용이 가능하다. 근로기준법, 저작권법 등 민감한 법적 기준을 위반하지 않게끔 간편한 근태관리를 진행할 수 있다.

노버스메이는 서울 본사는 물론, 국내 전국 각지에 지사를 두고 있어 운영과 오류 대처에서도 신속한 대응을 선보이고 있다. 미국, 베트남 등에도 해외 지사를 두고 있어 글로벌 범위로 활용할 수도 있다.

노버스메이와 노버스 솔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노버스메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