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키온 프로토콜(IPX) ,빗썸 글로벌에서 IPX 스테이킹 시즌3 시작
타키온 프로토콜(IPX) ,빗썸 글로벌에서 IPX 스테이킹 시즌3 시작
  • 정욱진 기자
    정욱진 기자
  • 승인 2020.07.10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타키온 프로토콜의 파트너 플랫폼인 IPXUS와 빗썸코리아에서 스테이킹을 지원하며 스테이킹 시스템을 도입한 타키온 프로토콜 (심볼명 : IPX)이 7월 9일 빗썸 글로벌에서도 IPX 스테이킹 시즌3 스테이킹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타키온 프로토콜이 빗썸글로벌에서 진행하는 스테이킹 프로젝트는 이미 지난 4월 몇 5월에 1,2차 스테이킹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많은 투자자들의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이번 3회차 스테이킹 서비스 역시 연 40%에 달하는 높은 연 수익율을 지급해 조기 마감이 될 거라 예상된다는 평가를 받는다.

타키온 프로토콜의 3회차 스테이킹은 최소수량이 없어 단 1개 IPX토큰으로도 참여 가능하며, 최대 스테이킹 수량은 5,000,000 IPX이다. 또한 연수익율은 40%이며, 모집기간은 7월 9일부터 14일까지, 스테이킹 기간은 7월 14일부터 8월13일까지 한달간 진행된다.

한편 타키온 프로토콜은 현재 빗썸코리아,IPXUS.COM, 빗썸 글로벌 등 곳에서 스테이킹을 진행 중이다. 빗썸코리아에서는 타키온 프로토콜의 스테이킹 서비스 기념해 진행한 스테이킹 이벤트 1회차가 7월 9일 종료되고 2만개 이상의 IPX를 가지고 있는 홀더대상으로 2회차이벤트는 오는 10일 시작해 7월30일까지 진행되어 연수익율 30%를 추가 보너스로 지급한다.

이 같은 파격적인 혜택에 힘입어 타키온 프로토콜 측에선 현재까지 IPX토큰의 전체 유통량의 72.6%가 스테이킹 되어있다고 밝혔다.

타키온 프로토콜은 사용자를 위한 보안 및 개인용 인터넷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는 분산형 인터넷 프로토콜이다. 타키온은 DHT, 블록체인, UDP, 암호화 등의 기법을 통해 높은 보안, 추적 가능성, 가용성, 최대 네트워크 속도를 갖춘 인터넷 환경을 제공할 수 있는 차세대 TCP/IP 구축에 힘을 쏟고 있으며 타키온 프로토콜 생태계코인인 IPX 토큰은 현재 빗썸코리아, 빗썸 글로벌,HOTBIT, HITBTC, OCEANEX 등 거래소에 상장되어 있다.

한편 타키온 프로토콜은 정식 월렛인 IPX Wallet도  공식 출시하여 타키온 VPN서비스 내에서 간편하게 IPX를 전송과 받기 기능 등을 가능하게 하는등 자체 서비스 플랫폼 개발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후원하기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