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스쿨랩, 국내 최초로 ‘캠브리지 아이엘츠 15’ 인강 오픈
시원스쿨랩, 국내 최초로 ‘캠브리지 아이엘츠 15’ 인강 오픈
  • 김현희
    김현희
  • 승인 2020.07.07 1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제공=시원스쿨LAB]

시원스쿨(대표 양홍걸)의 프리미엄 시험영어 인강 브랜드 시원스쿨랩(LAB)이 7일 국내 최초로 ‘캠브리지 아이엘츠(Cambridge IELTS) 15’ 인강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캠브리지 아이엘츠’ 교재는 아이엘츠 시험 출제 기관인 캠브리지에서 발행하는 도서로, 시험 대비를 위한 필독서이지만 영어 원서로 되어 있고 해석과 해설이 없기 때문에 독학으로 공부하는 학생들이 어려움을 겪는다. 

시원스쿨랩은 아이엘츠(IELTS) 시험의 공식 주관사인 주한영국문화원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체결해 실제 시험과 유사한 실전 문제들과 전문 콘텐츠를 서비스하고 있다. ‘캠브리지 아이엘츠 14’ 인강도 국내 최초로 선보인 바 있다. 

현재 국내 최초로 캠브리지 아이엘츠 15 인강을 오픈한 기념으로, 시원스쿨랩의 ‘줄리정 프리패스’, ‘빅아이엘츠 환급반’, ‘빅아이엘츠 점수보장반’ 패키지를 구매하면 아이엘츠 시험 출제 기관의 공식 교재 ‘캠브리지 아이엘츠(Cambridge IELTS) 15’의 인강과 교재를 모두 제공한다. 강의는 수강신청 즉시 추가되며, 교재는 7월 27일부터 순차 증정될 예정이다. 

‘줄리정 프리패스’ 패키지는 아이엘츠 분야 베스트셀러인 ‘줄리정 불법 IELTS’ 시리즈의 저자인 줄리정 강사의 직강으로 상세한 설명과 노하우를 전수한다. 등급에 따라 Overall 6.5 또는 7.0 목표반으로 구성돼 있다. ‘최신 캠브리지 아이엘츠 실전’ 강의와 리스닝, 리딩, 라이팅, 스피킹 전 영역 및 아카데믹, 제너럴 모듈별 대비가 가능한 ‘빅아이엘츠 MASTER’를 함께 수강할 수 있다. 

‘빅아이엘츠 환급반’은 6.0 목표반과 6.5 목표반이 있으며, 목표 점수 달성 시 출석 미션 없이 수강료의 최대 200%를 현금으로 환급받을 수 있다. 목표 점수 미달성 시에는 계속해서 학습을 유지할 수 있도록 365일 무료 수강기간 연장 혜택이 제공된다. 특히 6.5 목표반은 ‘최신 캠브리지 아이엘츠 실전’ 강의와 리스닝, 리딩, 라이팅, 스피킹 전 영역 및 아카데믹, 제너럴 모듈별 대비가 가능한 ‘빅아이엘츠 MASTER’도 수강이 가능하다. 추가로 △강의 도서 전권, △아이엘츠 비법자료 2종, △라이팅 첨삭서비스 할인권, △카카오톡 온라인 스터디 참여 등의 학습 서비스가 지원된다. 

‘아이엘츠 점수보장반’은 시원스쿨랩의 아이엘츠 전 강좌를 수강할 수 있고, Overall 7.0 미만의 점수를 인증하면 무제한 수강기간 연장 혜택이 주어진다. 수험생이 가장 어려워하는 스피킹&라이팅 적중 예상 문제집(PDF)과 1:1 첨삭 서비스, 스피킹을 위한 ‘조앤박 영어발음연구소’ 등이 무료로 제공돼 고득점을 위한 실전 학습으로 확실한 목표 달성이 가능하다. 

시원스쿨랩의 아이엘츠 강의는 영역별 국내 최고 강사진인 줄리정, 김재한, 로라김, 케이트의 참여로 퀄리티와 전문성을 보장한다. 

한편, 시원스쿨랩은 지난 6월 8일에는 유튜브 라이브를 통해 영국문화원과 함께 아이엘츠 특강을 진행한 바 있다.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7월 7일과 7월 16일, 이번에도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줄리정 강사의 아이엘츠 특강을 라이브로 방송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