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 VSYS 스테이킹 서비스 출시 발표
빗썸, VSYS 스테이킹 서비스 출시 발표
  • 정욱진 기자
    정욱진 기자
  • 승인 2020.06.30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 프로젝트인 브이시스템즈(심볼명: VSYS)가 오는 29일 국내 최고의 암호화폐 거래소 빗썸에서 스테이킹 서비스를 선보인다.

빗썸은 암호화폐 투자자들에게 보다 편리하고 쉬운 자산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난 4월 “Staking As a Service”를 처음 출시했다. 앞전 브이시스템즈 메인넷 기반으로 개발되어 브이시스템즈 생태계의 최초의 디앱(Dapp)인 타키온 프로토콜(Tachyon Protocol)도 빗썸의 3번째 스테이킹 프로젝트로 현재 2차 스테이킹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브이 시스템즈 측은 "지난 3월 VSYS코인이 빗썸에 상장한 이후, 이번 스테이킹 서비스 제공 협력으로 한국 시장에서 VSYS의 인기와 영향력이 더욱 확대되고 VSYS 생태계에 참여할 유저들이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또 브이 시스템즈의 한 관계자는 “VSYS 2.0 스마트계약이 출시되며 이번 스테이킹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스테이킹에 참여하는 모든 빗썸 이용자들이 추가 보상을 받을 수 있도록 하는 스테이킹 이벤트가 함께 진행 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브이시스템즈는 다목적 탈중앙화 DB 구축을 통해 분산형 애플리케이션(디앱·DApp)의 일일 데이터 처리량을 대폭 늘리는 데 역점을 뒀다는 점을 강조하고 있다.  

지분증명(PoS) 합의 알고리즘 최초 개발자인 써니 킹의 세 번째 블록체인 프로젝트 브이시스템즈는 SPoS 방식의 스테이킹을 채택, 기존의 PoS 방식을 사용하는 다른 코인들의 스테이킹보다 더 높고 안정적인 수익을 안겨주는 것으로도 높은 유명세를 탄 바 있다.

후원하기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