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연합 프로젝트 8X8 PROTOCOL(EXE), COINONE 상장!!
블록체인 연합 프로젝트 8X8 PROTOCOL(EXE), COINONE 상장!!
  • 정욱진 기자
    정욱진 기자
  • 승인 2020.06.04 1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TEAM 8"이 이끄는 경제적 효익을 최우선으로 하는 연합 프로젝트!
- De-Fi 기반의 토큰 파생 상품 개발을 비롯하여, 토큰 이코노미의 활용에 있어 가장 주목을 받았던 게임과 토큰 거래에 있어 필수불가결한 트레이딩 영역까지!

경제적 효익을 우선하는 블록체인 연합 프로젝트 8X8 PROTOCOL(EXE)이 국내 디지털 자산 거래소 코인원에 상장한다고 4일 밝혔다.

8X8 PROTOCOL은 블록체인 업계에서 다양한 경험과 기술적 노하우를 쌓은 8개의 팀, 통칭 "TEAM 8"이 이끄는 경제적 효익을 최우선으로 하는 연합 프로젝트로, 최근 8X8 PROTOCOL이 발행한 EXE를 활용한 코인 탈출 게임 "MINING WORMS"의 오픈 베타를 실시하며, 다양한 영역의 개발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는 TEAM 8의 시너지 효과가 주목받은 바 있다.

<코인 탈출 게임 "MINING WORMS">

게임 이외에도 실질적인 코인의 수요를 통해 경제적 효익을 기대할 수 있는 토큰 이코노미를 선보고자 크립토 금융 파생 상품과 토큰 트레이딩 BOT 및 트레이딩 시뮬레이터 등 다양한 프로덕트를 출시하였으며 각 프로덕트들의 TIE-UP을 통한 새로운 토큰 상품 기획과 이벤트 및 마케팅을 준비하고 있다고 한다.

<투자시뮬레이션 : 리오트> <Di-Fi : Alliance X app> <트레이딩 BOT: AXT >

특히 국내외에서 블록체인 엑셀러레이터로 이미 그 이름이 널리 알려진 TEAM 8 소속의 Alliance X가 직접 엑셀러레이터로 참여하여 홍보, 마케팅, MM(Market Making)등 프로젝트 전반에 걸친 컨설팅을 진행한다고 알려지며, 국내외 블록체인 관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8X8 PROTOCOL의 (CEO) Jacob Bang은 " 최근 이슈가 되었던 De-Fi 기반의 토큰 파생 상품을 비롯하여, 토큰 이코노미의 활용에 있어 가장 주목을 받았던 게임과 토큰 거래에 있어 필수불가결한 트레이딩 영역까지, 8X8 PROTOCOL의 핵심 가치인 경제적 효익을 위한 블록체인 기반의 다양한 상품개발에 집중하고 있다. 하나의 프로젝트에서 이렇듯 다양한 영역의 상품 개발이 가능하게 한 것은 TEAM 8이라는 연합 프로젝트에서 나오는 시너지 효과이기 때문일 것이다. 앞으로도 연합 프로젝트의 장점을 살려, 더욱 다양한 상품을 사용자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