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소통연구소 4월, 스마트폰 활용 교육 및 뉴스크리에이터 교육 등 다양한 교육 일정 발표
SNS소통연구소 4월, 스마트폰 활용 교육 및 뉴스크리에이터 교육 등 다양한 교육 일정 발표
  • 홍은희 기자
    홍은희 기자
  • 승인 2020.03.30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다 전문적인 교육으로 짧은 시간 동안 필요한 분야를 집중적으로 공부할 수 있어

스마트폰 활용과 SNS마케팅교육을 전문으로 하는 SNS소통연구소(소장 이종구)‘4월 교육 일정을 발표했다. 스마트폰 활용을 기본으로 유튜브, 1인미디어 크리에이터교육, 카드뉴스, 파워포인트, 뉴미디어 마케팅, 상품페이지 만들기, ITQ 자격증 등등 다양한 강의가 준비돼있다.

뉴미디어 마케팅인 GL SNSMBA의 경우 14기 수업이 시작되는데 8주 동안 이어지던 수업을 4주로 기간을 좁혀 집중 수업을 하게 된다. 수료 후에는 SNS소통연구소의 전문 강사위촉을 받고 외부강의를 나갈 수 있는 출강 기회를 우선적으로 받을 뿐 아니라 8회기 수업에 대한 강의 영상도 무료로 받게 되는 등 다양한 혜택이 준비돼 있다. 매출을 올리고 싶은 소상공인이나 SNS마케팅 강사가 되고 싶은 이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는 수업이다.

그리고 오는 44일과 5일에 열리는 뉴스크리에이터’ 2기 과정은 파이낸스투데이 종로지국인 SNS소통연구소에서 객원기자와 칼럼니스트를 양성하려는 취지에서 마련된다.

언론홍보는 언론이라는 특수성과 신뢰성을 갖고 있어 전문적이고 독보적인 홍보 방법 중의 하나로 홍보의 중요성을 인식하고는 있지만 어떻게 해야 할지 막막한 사람들을 위해 글쓰기부터 기사 제목 만들기, 기사작성하기, 보도자료 작성하기, 인터뷰 기사, 칼럼 작성하기 등등 기자가 되기 위한 본격적인 교육을 한다.

이 과정을 수료하면 소정의 트레이닝과 심사를 거친 후 파이낸스투데이 객원기자로서의 기자증이 발급되고 기사를 등록할 수 있는 자격이 부여된다. 기자가 되면 지역의 다양한 소식을 알릴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자신이 하는 일을 객관적인 입장에서 홍보를 할 수 있게 된다.

13일과 20일 예정인 카드뉴스 전문 이정화 강사의 다이내믹하고 임팩트한 카드뉴스 만들기에서는 모바일과 PC에서 디자인을 전공하지 않아도 손쉽게 나만의 콘텐츠를 만들어 누구나 한 번 보면 오래 기억에 남는 전달력 높은 강력한 메시지를 남기는데 큰 도움이 되는 수업이다.

이외에도 다큐멘터리 30년 경력의 이태영 감독이 진행하는 ‘1인 미디어 크리에이터 교육10년 경력의 컴퓨터 전문 김용금 강사의 ITQ 자격증 교육이 준비되어 있다.

대내외적으로 힘든 시간이 지속되어 어려움이 있지만 이럴 때일수록 SNS소통연구소와 함께 실력향상을 위해 노력한다면 4차 산업혁명 시대의 주도권을 쥐고 앞으로 나아갈 수 있을 것이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검색창에 SNS소통연구소를 입력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