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년 전세 아파트 ‘김제 도원 리엘시아’, 27일 모델하우스 그랜드 오픈
8년 전세 아파트 ‘김제 도원 리엘시아’, 27일 모델하우스 그랜드 오픈
  • 서해 기자
    서해 기자
  • 승인 2020.03.26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택 시장의 불확실성으로 인해 임대 시장은 계속 커지는 반면, 임대주택 수요에 비해 공급이 상당히 부족한 현실이다. 

임대 아파트는 품질이 낮을 것이라는 의심과 종류에 따라 신청 자격, 소득 수준 등 입주 조건이 매우 까다롭다는 점 때문에 소비자들의 불만이 높은데, 이러한 주거 불안 속에서 오는 27일 모델하우스를 오픈하는 김제 도원 리엘시아가 주목 받고 있다.

전라북도 김제시 신풍동 167-65번지에 위치하는 김제 도원 리엘시아는 8년 전세형 임대 아파트로 안정적인 거주가 가능해 실수요자들 사이에서 큰 각광을 받고 있다. 실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84㎡ 단일 평형대로 구성됐으며 채광과 개방감을 극대화한 4BAY 설계 적용으로 주거편의성을 높인 점도 특징이다.

김제 도원 엘리시아는 월세부담 없이 임대보증금 만으로 안정적인 거주가 가능한 고품격 임대아파트로 거주생활을 8년 동안 보장 받는 것은 물론 기존의 임대아파트에서 찾아볼 수 없는 다양한 주거 서비스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청약통장 및 주택소유 여부에 상관없이 만 19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계약이 가능하며, 계약금 500만원 납입 후 입주 시까지 추가납입금이 없고 중도금 이자와 전매제한이 없으며, 주택도시보증공사 100% 보증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김제 도원 리엘시아는 내부 설계에도 꼼꼼히 신경을 쓴 흔적이 엿보인다. 내진, 방음, 단열에 우수한 아파트로 최신식 아파트 시설에 갖춰진 세대별 방범 기능(동체인식시스템), 홈네트워크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도서관과 헬스장 등 단지 내 커뮤니티 시설 또한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계약 시 다양한 무상 옵션이 준비되어 있다. 시스템에어컨, 현관 중문, 팬트리장과 발코니 확장 무상시공을 제공할 예정이다. 

김제 도원 리엘시아가 위치한 김제 신풍동 지역은 김제시 내에서 가장 인구수가 많은 지역 중 하나로, 주거 선호도가 높은 편이다. 또한 단지 앞에 버스정류장은 물론 반경 1km 이내에 김제 터미널, KTX 김제역이 이용 가능하다.

김제동초, 검산초, 김제중, 금성여자중, 김제고, 김제여고 등 우수한 교육환경이 갖추어져 있으며 주변에 홈플러스와 병원, 은행, 경찰서, 법원, 시청 등이 인접해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