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자재 쇼핑몰 '제레스몰' 오픈
식자재 쇼핑몰 '제레스몰' 오픈
  • 서해 기자
    서해 기자
  • 승인 2019.12.04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제레스팜 제공
사진 : 제레스팜 제공

농민과 소비자, 기업이 함께 상생하는 감성푸드마켓,  “제레스몰” 이 이달 12월 오픈했다. 
   
제레스몰 대표와 담당MD는 함꼐 전국 각지에 있는 농민들과 제품을 직접 찾았다.
‘man to man’ 방식으로 소통하고 까다롭게 상품을 선별하였으며, 판매되는 모든 상품은 높은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경쟁력을 갖추었다.

홈페이지 오픈 및 12월 이벤트로는 회원가입 시 2000p지급, 리뷰작성이벤트, 크리스마스 무료배송,  차 / 꿀 / 청 종류 구매 시에는 고급 머그컵을 증정하는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들의 눈길을 한눈에 사로잡았다.

제레스몰은 스마트팜 프랜차이즈 기업 “제레스팜” 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로써 1년 여간의 연구 및 개발을 바탕으로 “감성”을 중시한 스토리텔링을 통해 레드오션(Red-Ocean)인 오픈마켓 사이에서 호평을 받으며 최근 론칭했다. 

타 업체와는 다르게 이미지로만 제품을 표현하는 것이 아니라, 각 제품을 만든 농민들이 사연과 이야기를 함께 표현하였으며, 짧지만 강한 VOD영상으로 제품의 신선도나 제작과정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세팅 되었다.

제레스몰 관계자는 "가락시장에서 매주 과일 경매를 시작으로, 제주 해남의 딱새우장, 돌문어장 등 제주 특산물도 직배송으로 만나볼 수 있게 된다." 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