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씨이오서밋 , 에크로체인홀딩스(ECRO Chain Holdings)와 업무협약 체결
코리아씨이오서밋 , 에크로체인홀딩스(ECRO Chain Holdings)와 업무협약 체결
  • 이준규
    이준규
  • 승인 2019.11.26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봉규 코리아씨이오서밋 이사장과 바젠 예지아자르 대표는 협약서에 서명한 후, 만년필을 서로 교환하고 있다. 

코리아씨이오서밋(이사장 박봉규)은 블록체인 대표 브랜드인 마블스(MARVELS)와 에크로체인홀딩스(ECRO Chain Holdings) 및 이디씨블록체인(EDC Blockchain/창시자 Vazgen) 이 블록체인 시장과 커뮤니티 확대 사업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업무협약 체결식은 지난 24일 박봉규 코리아씨이오서밋 이사장과 바젠 예지아자르(Vazgen Yeghiazar) 에크로체인(ECRO Chain) 창시자를 비롯한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서울시 강남구 강남파이낸스센터(GFC)에서 진행됐다.

이번 협약에 따라 양사는 △블록체인, e스포츠, 마블스 컨퍼런스, 에크로(ECRO) 시스템, 이디씨블록체인(EDC Block chain) 프로젝트 확대 발전을 위한 협력 사업 △상호 신뢰, 성실을 바탕으로 협력이 가능한 제반 사업 등을 함께 추진하기로 했다.

'ECRO 시스템'은 사용자들의 프로젝트를 시행하기위한 블록체인 플랫폼으로써 목표는 실질적인 비즈니스에게 블록체인 기술들을 소개하는 것과 글로벌적으로 독립적이고 자급자족하는 상품과 서비스의 에코시스템을 설립하는 것이다.

바젠 예지아자르(Vazgen Y)는 EDC Blockchain과 ECRO 프로젝트를 경영하는 에크로체인홀딩스(ECRO Chain Holdings)의 창시자 겸 대표자다. 그는 트레이딩, 마케팅 그리고 비즈니스 컨설팅에 풍부한 경험을 가진 암호 애호가이자 블록체인 스타트업 투자가이기도 하다. 

에크로 시스템의 주요 품목은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판매자, 구매자 그리고 투자자들의 효과적인 상호작용을 위해 만들어진 ECRO 시장이다. 에크로는 즉각적이고 안전한 블록체인 거래를 통해 판매자들에게 e-commerce의 모든 수익을 주고 그들에게 새로운 고객을 찾는데 도움을 준다. 구매자들은 가상화폐로 거래 가능한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들을 선택 할 수 있게 될 것이다. ECRO는 현재 남아시아, 남미, 터키 그리고 유럽을 포함한 57개국에서 서비스 중이다.

박봉규 회장은 “지난 6월 싱가포르에서 바젠(Vazgen)을 처음 만났을때부터 호감을 느꼈다. 마치 오래된 친우처럼 대화를 시작했고, 서로 하고자 하는 일들에 대해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며, "그는 약속대로 지난 7월 16일은 싱가포로에서, 11월 20일 서울에서 개최한 '월드블록체인서밋 마블스 2019'의 스피커로 참여했다. 이번 협약으로 한국의 블록체인 및 e스포츠, 마블스 회원사 기업인들이 동유럽 및 중앙아시아, 남미 등의 새로운 시장에 진입하고, 유저들을 확대해 가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바젠 예지아자르 대표는 "한국의 블록체인 전문 지식과 기술을 신뢰한다. 한국의 코리아씨이오서밋 '마블스'와의 의미있는 파트너십을 통해 한국과 동유럽간의 업무협력이 활발해지고 성공적인 증진이 이루어지길 희망한다. 내년 2월에 개최하는 '마블스 부산 2020' 에도 참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코리아씨이오서밋은 내년 2월13일, 부산 해운대에서 "제8회 블록체인서밋 마블스 부산 2020"을 개최하고"마블스나잇, 마블스어워드" 행사를 갖을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