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화성시서부노인복지관(관장 안효미)은 동탄시티병원(원장 신재흥)과 지난 6일 화성시서부노인복지관에서 ‘운동기구 전달식’을 가졌다.
동탄시티병원은 전문의들로 구성된 척추 및 관절 질환 전문 병원으로 환자의 편의를 위해 365일 24시간 야간진료센터를 구축해 운영하고 있다. 안효미 관장은 동탄시티병원에서 어르신들의 건강과 활기찬 노후를 위해 운동기구 설치를 위한 후원금 500만원을 전달 받아 병원과 협의해 야외용 운동기구를 복지관 중정에 설치하기로 했다.
오늘 설치된 운동기구는 복지관을 이용하는 어르신 누구나 이용 가능하며, 다양한 여가프로그램 외에도 운동을 통해 건강까지 챙길 수 있도록 운영할 계획이다. 신재흥 원장은 그동안 다방면으로 많은 후원금을 지원해 텃밭 가꾸기와 무료특강 그리고 건강검진 등을 진행한바 지역사회의 귀감을 사고 있다.
동탄시티병원 김미영 이사는 “어르신들이 더욱 건강하고 활기찬 노후를 보내길 바라며 화성시 어르신들에게 질 높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안효미 관장은 “어르신들이 복지관을 이용하며 어제보다 건강한 오늘을 위해 무료한 시간을 더욱 보람차고 건강하게 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화성시 서부지역 어르신들의 건강과 복지를 위해 물심양면으로 지원해준 동탄시티병원에 진심으로 고맙다”라는 감사를 전했다.
화성시서부노인복지관은 화성시 남양읍에 위치해있고 2017년 4월에 개관해 2,200여명의 회원들이 이용하고 있다. 재가복지·지역복지·평생교육·노인돌봄 사업 등 지역사회 어르신들의 복지증진뿐만 아니라 저소득층을 위한 공동체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화성시서부노인복지관 전직원은 ‘어르신들의 신노년 문화를 창출하고 늘 행복하고 특별한 지금’을 함께 만들어 나아가고자 노력하고 있다.

후원하기
- 무통장입금: 국민은행 917701-01-120396 (주)메이벅스
- 정기후원 (만원/삼만원/오만원)
- 일시후원 또는 자유금액 후원
- ARS 후원하기 1877-0583
- 후원금은 CNN, 뉴욕타임즈, AP통신보다 공정하고
영향력있는 미디어가 되는데 소중히 쓰겠습니다.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