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농업기술실용화재단, 제19회 용스네(용산 스타트업 네트워킹) 개최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농업기술실용화재단, 제19회 용스네(용산 스타트업 네트워킹) 개최
  • Seo Hae
    Seo Hae
  • 승인 2019.10.22 2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퓨처푸드 및 테크 산업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가 농림축산식품부, 농업기술실용화재단 서울A+센터와 함께 19회차 용산 스타트업 네트워킹(용스네)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용스네는 지난 2017년부터 운영해오던 정기 네트워크와 정보 교류 행사이며 스타트업 관련 이슈와 정보, 트렌드를 나누고 소통할 수 있는 융합형 네트워킹 행사이다.

이번 행사는 퓨처 푸드와 테크에 대해 다루며 각 분야의 유명 인사들이 모여 강연과 토론을 진행한다.

세계적인 트렌드로 떠오른 해당 분야는 1차적으로 인류의 생존에 필수적인 먹거리와 사라져가는 자원에 대해 많은 기업들이 연구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있다. 또한 대체 식량과 더 오래가는 유통기한을 확보하기 위해 여러 기업들이 앞다투어 연구를 진행 중이기도 하다.

이렇듯 다양한 이슈를 담고있는 해당 산업에 궁금한 예비창업자 및 스타트업은 누구나 신청해서 강의를 들을 수 있다.

2019년 11월 6일,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 1층 S라운지에서 오후 7시부터 2시간 30분동안 진행되며 이벤터스를 통해 사전신청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