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파보기, "제1회 투자철학 세미나" 개최
㈜토파보기, "제1회 투자철학 세미나" 개최
  • 김진선 기자
    김진선 기자
  • 승인 2019.10.17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 김영철 전 산업은행 채권트레이더, 성필규 알바트로스 회장, 장장희 전 메리츠증권 시스템트레이딩 총괄

 ㈜토파보기 (의장 신근영)는 투자에 대한 공부와 연구를 하지 않으면 살수 없는 시대를 맞아, 투자에 관한 세미나를 정기적으로 개최한다고 밝혔다. 

다가오는 22일 펼쳐지는 제1회 세미나에서는 유명 시스템트레이더 알바트로스 성필규 회장을 비롯하여 10여년 동안 산업은행과 국민은행에서 1조원이 넘는 채권 트레이더로 활약한 김영철 대표,  20여년동안 국내 시스템트레이딩의 선각자로 대신증권과 메리츠증권 시스템트레이딩 총괄을 맡은 장장희 대표 등 쟁쟁한 인물들이 발표에 나선다.

이번 투자 세미나 관련 신근영 의장은 "회사에서 받는 급여와 연금만 가지고는 살 수 없는 시대, 누구나 투자에 대한 공부와 연구를 하지 않으면 살수 없는 시대입니다." 라면서 "이러한 투자의 시대에 경험 있는 그리고 실제로 쓰라린 실패와 성공을 거둔 전설적인 트레이더들의 투자 철학과 투자기법, 그리고 다가오는 불확실성의 시대에 우리는 어떻게 투자를 해야 하는지를 배우고 토론하고 공부하는 자리가 될 것입니다." 라고 설명했다. 

무료로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는 22일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강남 선릉역 인근 호텔뉴브 연회장에서 펼쳐지며 파이낸스투데이 경제신문이 미디어 후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