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슈퍼모델 ‘아름회’, (주)죠이모델케이와 업무 협약식 맺어
SBS 슈퍼모델 ‘아름회’, (주)죠이모델케이와 업무 협약식 맺어
  • 김진선 기자
    김진선 기자
  • 승인 2019.10.11 18: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로운 화장품 브랜드 런칭, 수익의 상당 부분 장애아동, 미혼모 자녀, 탈북 청소년 지원토록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슈퍼모델들이 사회봉사와 기부를 위해 모인 모임 아름회!

아름다운 사람들의 봉사모임을 뜻하는 아름회는 지난 1995년을 시작으로 SBS 슈퍼모델 대회 수상자들이 사회의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의 손길을 나누기 위해 단합한 공동체이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슈퍼모델 김효진 아름회 회장부터 신한 대학교 모델학과 교수 김재범 슈퍼모델을 비롯해 명실상부 최고의 슈퍼모델들로 이뤄진 아름회가 최근 뷰티 전문기업 ()죠이모델케이와 업무 협약식을 맺었다는 소식이다.

 

지난 4일 진행된 두 기업과 단체의 업무 협약식에서 슈퍼모델들과 ()죠이모델케이는 두 공동체가 사회적 활동을 위해 나아갈 방향성에 대해 이야기했다.

 

()죠이모델케이 김도현 대표는 한국을 대표하는 슈퍼모델들과 K 뷰티의 우수성을 전 세계로 전하고 그 활동에 따른 수익을 소외된 이웃에게 전하는 것이야 말로 아름다운 사람과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기업이 담당할 의무이다라고 밝히며 “‘Joy Model K’ 프로젝트를 시작한다라고 말했다.

 

슈퍼모델 아름회와 함께 국내 브랜드 TOP 10 진출을 목표로 모델에 의한, 모델이 이끌어 나가는 새로운 브랜드를 만들고자 하는 ()죠이모델케이는 이미 중국, 베트남, 태국, 러시아, 일본 등 규모 있는 해외시장을 확보하고 있으며 인플루언서 전문 쇼핑몰 Model K를 통해 모델들과 일반 소비자를 바로 연결하는 차세대 쇼핑 사업을 펼칠 예정이다.

 

아름회와 ()죠이모델케이는 수익의 상당 부분을 장애아동, 미혼모 자녀, 탈북 청소년 지원에 사용하기로 비전을 품으며 뷰티 패션모델인 슈퍼 모델들이 삶 속에서도 진정한 라이프 모델로 설 수 있도록 서로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했다.

 

뷰티 패션의 리더들이 기획해 만들 새로운 브랜드 가칭 ‘Super Model K’는 오는 12월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벌써부터 해외 바이어들의 문의가 오고 있다는 소식이다. 한국을 대표하는 슈퍼모델들과 ()죠이모델케이의 야심찬 프로젝트가 성공해 해외 수출에 큰 성과가 있길 바라며 그 결과 소외된 이웃에게 그 혜택이 돌아가길 기대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