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E비즈니스엔터테인먼트, 11월 한국서 ‘국제기술투어’ 나설 것 
CBE비즈니스엔터테인먼트, 11월 한국서 ‘국제기술투어’ 나설 것 
  • Seo Hae
    Seo Hae
  • 승인 2019.09.27 0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BE 비즈니스 엔터테인먼트, 모바일 게임의 보안 문제 해결화제의 블록체인 기술력

사진=CBE 비즈니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한국의 내놓라하는 블록체인 기술진들이 모인 CBE 비즈니스 엔터테인먼트가 7월 중국 청도에서 첫 선을 보인 이래, 지난 9월 17일 5번째 기술 투어를 선보이며 화제성을 입증했다.

중국 닝보에서 가진 5번째 기술 투어에서는 비디오 게임산업에까지 접목한 획기적인 기술력을 선보이면서, 참석한 이들에게 큰 호응을 이끌었다.

이날 관계자는 “블록체인 기술은 팬 엔터테인먼트에서 가장 먼저 시작했다”며 실제 중국 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모바일 게임 ‘신운성’과 ‘인생역전’ 등에 블록체인 기술을 적용한 사례를 설명했다.

이는 현재 팬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향후 가치를 대변하고 있다. 그도 그럴 것이 게임상에 늘 문제가 되고 있는 부분이 개인 정보 문제와 저작권, 결제 프로세스가 복잡하고 보호 기능이 없는 점이 문제시 되고 있었다.  

CBE 비즈니스 엔터테인먼트의 블록체인 기술이 적용되면서 이 같은 문제점을 해결하게 된 것이다.

이 같은 독보적인 기술력은 CBE 비즈니스 엔터테인먼트의 순항에 날개를 달았다. 중국 청도에서 시작한 항해는 단 2개월만에 중국 북부와 남서부, 남동부 및 최근 닝보까지 엄청난 열기를 자랑한 것이다.  

또한 2019년 3월 디지털 자산 거래 플랫폼을 시작해 ▼LOEX交易平台 ▼ZG.com交易平台 ▼BIKI交易平台와 9월에 오픈한 GOKO交易平台▼大币网交易平台:▼GGBTC比特币万有引力交易平台 ▼EbuyCoin交易平台 ▼BBKX交易平台 등 총 8개의 거래 사이트를 개설했다.

단 시간에 큰 성장을 이룰 수 있었던 데에는 먼저 ‘Golden Finance’와 전력적 협업관계를 구성했기 때문이다. ‘Golden Finance’는 천만명 이상의 사용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현존하는 중국 최고의 블록체인 금융 미디어다. CBE 비즈니스 엔터테인먼트 운영팀은 지난 9월 ‘Golden Finance’가 후원하는 페스티벌에 초청받았으며, 이날 500명 이상이 상을 받기도 했다.  

두 번째는 ‘ChainUP’가 협력관계를 맺고 블록체인 기술 지원을 확보한 것이다. ‘ChainUP’은 중국의 프리미엄 블록체인 시스템 기술 서비스 제공 업체다.

세 번째는 신뢰성으로, 지난 8월 중국 베이징 체인 보안 감사를 통과한 점이다.

CBE 비즈니스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출발 당시부터 해외에 중요성을 두고 구상해왔다”며 “이에 기술 팀원도 한국의 최고 기술진을 포진시켰다. 향후 한국에서 기술투어에 나설 예정이며, 나아가 전 세계에 문을 두드리겠다”고 강조했다.

현재 CBE 비즈니스 엔터테인먼트는 한국에서 트위터와 페이스북 등 각종 SNS에서 커뮤니티를 만들었다. 단 시간에 5,000명 이상의 팬들을 확보한 것으로 알려졌다. 선전 속에 오는 11월경 한국에서 ‘국제 기술투어’의 신호탄을 쏘아 올릴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