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레이시아 일상] 코카콜라 좋아하시나요? 바닐라맛을 마셔보았습니다
[말레이시아 일상] 코카콜라 좋아하시나요? 바닐라맛을 마셔보았습니다
  • 하하호호
    하하호호
  • 승인 2019.09.23 1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녕하세요. 우리나라는 여름이 이제 다 끝난듯 보이지만 더운날에는 시원한 콜라가 생각이 날때가 있는데요 피자나 햄버거를 먹을때도 빠지지 않는것 같습니다ㅎㅎ

최근에 말레이시아에서 바닐라맛 코카콜라를 발견하여 한번 마셔보게 되었습니다. 예전에 싱가포르에서도 마셔본 친구의 경험으로는 오리지날이 낫다고 했던 기억이 나는데요 확실히 호불호가 갈릴것 같습니다ㅎㅎ 개인적으로 맛은 살짝 카스타드(?)같은 맛이 나면서 청량함이 느껴져 가끔 마시기에는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그래도 웬지 기분탓인지 오리지널이 청량함이 더 강력한것 같더라구요.

코카콜라가 정말 마케팅에 비용을 많이 쓴다고 들었는데 예전에는 펩시인줄 알았던 코카콜라도 있었고

한국에서 마셨던 카카오 캐릭터가 들어간 코카콜라도 생각이 나네요ㅎㅎ 일본에 있었을때는 친구가 놀러와서 코카콜라 피치맛을 많이 사가지고 간 기억도 나는데요 개인적으로 메이벅스 유저님들은 콜라를 좋아하시나요? 저는 가끔 마시는편이지만 펩시보다는 코카콜라를 선호하는편입니다ㅎㅎ 그렇다고 해도 맛은 구별 못할 것 같네요ㅎㅎ 예전에 건강문제가 많이 대두 되긴 했지만 그래도 가끔 마시기에는 나쁘지 않은것 같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파이낸스투데이는 칼럼니스트의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하는 전문적인 정보를 자유로운 형식으로 표현하는 '블로그칼럼'을 서비스합니다. 블로그칼럼은 세상의 모든 영역의 다양한 주제에 대한 글들로 구성되며, 형식에 구애받지 않는 새로운 스타일의 칼럼입니다. 칼럼 송고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gold@fntoday.co.kr 로 문의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