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DB다이렉트보험, 주말 레저스포츠를 위한 맞춤형 보험 ‘(무)나만의 레시피 보장보험’출시
KDB다이렉트보험, 주말 레저스포츠를 위한 맞춤형 보험 ‘(무)나만의 레시피 보장보험’출시
  • 박영선
    박영선
  • 승인 2019.09.23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DB생명(사장 정재욱), KDB다이렉트보험에서 온라인 생명보험업계 최초로 고객 스스로 보장내용을 선택 가입할 수 있도록 한 DIY(Do It Yourself)콘셉의 '(무)나만의 레시피 보장보험'을 출시했다.

'(무)나만의 레시피 보장보험'은 고객의 상황에 맞는 보장을 안내하고 각 보장별 속성을 서로 비교해주기 때문에 고객 스스로 쉽게 '나만의 레시피'로 가입할 수 있다.

먼저 KDB생명 '(무)나만의 레시피 보장보험'에 '(무)신휴일재해장해특약', '(무)뇌출혈진단특약', '(무)e입원특약', '(무)e수술보장특약'등 보장을 선택하는 방식으로 총 20개의 특약 내에서 자신이 원하는 대로 서비스를 구성할 수 있다.

선택이 어렵게 느껴질 땐 KDB생명이 추천하는 레시피를 이용하면 된다. 건강보험 표준형, 고급형으로 보장범위에 맞춘 2가지 추천 레시피를 이용하면 좋다. 엄선된 추천 레시피를 기본으로 상황에 맞는 보장을 넣고 빼면 '나만의 레시피'를 보다 쉽게 만들 수 있다.

예를 들어, 주말을 이용해 레저스포츠를 즐긴다면 건강플랜 표준형에 '(무)신휴일재해장해특약', '(무)골절/깁스특약', '(무)응급실내원특약'을 추가해 나만의 '건강+레저 실속보험 레시피'를 만들 수 있다.

KDB다이렉트보험의 '(무)나만의 레시피 보장보험'은 인터넷, 모바일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 편하게 가입이 가능하다. 공식홈페이지에서 필요한 항목만 입력함으로써 다양한 보험 레시피를 확인해 볼 수 있다.

KDB생명 관계자는 “훌륭한 레시피도 내 입맛에 안 맞으면 맛이 없듯이, 보험도 내 상황에 맞는 보장이 있어야 훌륭한 보험이라 생각한다.”며 “필요한 것을 합리적인 가격에 취향대로 직접 만들어 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현재 KDB생명은 신상품'(무)나만의 레시피 보장보험' 출시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홈페이지에서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