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지 타고 강화도 맛집도 즐기고”...‘진복호 횟집’ 고단백 저지방 ‘단호박 꽃게탕’으로 관광객 방문 이어져
“루지 타고 강화도 맛집도 즐기고”...‘진복호 횟집’ 고단백 저지방 ‘단호박 꽃게탕’으로 관광객 방문 이어져
  • 김현희
    김현희
  • 승인 2019.09.22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인천 강화도’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다. 인천 강화도는 높은 방문율을 기록하며 주목을 받고 있는 국내 여행지 중 한 곳으로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를 갖추고 있다. 특히 요즘 뜨는 이색 액티비티 활동인 ‘루지’를 즐길 수 있는 경기장이 갖춰져 있어 많은 사람들에게 강화도 가볼 만한 곳으로 눈도장을 찍고 있다.

다수의 방송에 등장하며 인기를 얻고 있는 루지(Luge)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레포츠 활동으로 짜릿한 속도감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일상생활 속 스트레스를 풀기에 최적화된 루지는 국내에 몇 없는 대규모 경기장으로 강화도를 포함한 소수의 지역에서만 즐길 수 있다는 한정성을 띄고 있다.

이번 주말 명절 동안 쌓인 스트레스를 풀기 최적화된 루지 체험을 위해 강화도를 방문한다면 강화도 맛집 ‘진복호’도 함께 방문할 것을 권장한다. 인천 강화도 횟집 진복호는 서해 바다에서 직접 조업한 해산물을 별도의 중간 유통 과정없이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는 것은 물론 모든 반찬을 손수 만들어 손님 상에 제공하고 있다.

인천 강화도 맛집 진복호의 주요 메뉴는 고단백 저지방 식품인 ‘꽃게찜’과 ‘단호박 꽃게탕’, 서민 갑부에 소개된 ‘농어 요리’, 제철을 맞이한 ‘전어’와 함께 ‘물회’, ‘해물탕’, ‘연포탕’, ‘왕새우 구이’, ‘게장 스시’ 등으로 구성됐다.

진복호 횟집은 자녀 동반 고객들을 위한 ‘키즈밀’ 메뉴와 함께 ‘키즈시네마’ 등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식사 후 영수증을 지참하는 고객들에게는 ‘커피진’ 1000원(한 잔당) 할인 기회가 제공된다.

한편 진복호는 1층은 횟집, 2층은 카페로 단체 예약 120석 규모의 좌식 및 입식 테이블, 넓고 깨끗한 인테리어, 주차 시설 등이 완비됐다. 본관은 신관 1km 내외 거리에 위치한 강화도 회센터 선두5리 어시장 안에 위치했으며, 신관은 강화도 선두 5리 소리박물관 근처에서 만날 수 있다.
 

후원하기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