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미네 반찬' 임현식 김용건 전인권, 역대급 가장 특별한 제자들의 출연 예고
'수미네 반찬' 임현식 김용건 전인권, 역대급 가장 특별한 제자들의 출연 예고
  • 이나라
  • 승인 2019.09.18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미네 반찬'에 특별한 제자들이 찾아온다.

18일 방송되는 tvN '수미네 반찬' 68회에서는 김수미의 새로운 제자로 배우 임현식, 배우 김용건, 가수 전인권이 등장한다. 반찬을 할 줄 모르고, 귀찮아서 잘 해먹지 않는 사람들을 위해 앞으로 4주간 특별한 반찬 특강이 진행될 예정이다.

김수미는 평소 혼자 살면서 제대로 된 끼니를 챙기지 않는 선후배 동료들의 모습에 안타까움을 느껴 그들을 수미네 반찬 스튜디오로 초대했다. 김수미는 반찬 특강 첫 교시인 만큼 가장 기본이 되는 반찬인 감자채볶음과 매콤멸치볶음, 된장찌개, 돼지김치볶음 레시피 전수에 나선다.

세 제자 중 맏형인 임현식은 김수미표 손맛을 전수받겠다는 열정을 쉴 새 없이 토크로 풀어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평소 1인분만 만들어 먹는다는 혼밥러 임현식은 감자채볶음과 함께 본인만의 노하우인 찍어 먹는 소스를 곁들이는 등 창의적인 요리를 뽐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방송을 통해 혼자 사는 생활을 종종 공개한 바 있는 김용건은 예상치 못한 요리 실력을 뽐내 극찬을 받으며 '수미복사기' 최현석 셰프의 자리를 위협하는 우등생 후보로 떠오르기도.

한편 전인권은 난생처음 해본 요리에 무한한 만족감과 흥미를 보여 요리계의 신생아로 떠오른다. 또한 막간을 이용해 ‘걱정 말아요 그대’를 열창하며 한국 록 음악의 대부다운 카리스마를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