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면 좋았겠어요
벤츠면 좋았겠어요
  • 은빛태양을사랑할래
    은빛태양을사랑할래
  • 승인 2019.09.12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억 소환 중고차

2년 전쯤 오랫동안 타던 차를 폐차시키고 남편이 검정색 EF인지 NF인지 소나타 중고를 사왔습니다.

검정색 차는 타본 적이 없었는데 검정색 차가 나름 멋있고 깔끔했습니다. 차에 별 욕심이 없는 남편이랑 저는 만족스러웠지요. 내부도 깨끗하고 새 차 같아 보였습니다.

우리차를 늘 자기네 차처럼 자주 타던 조카아이들이 와서 같이 주차장으로 내려갔습니다. 아이들이 눈을 반짝이며 '고모 차 바꿨어요? 차종이 뭐에요?' 하는데 벤츠라고 했습니다. ㅎㅎ

차에 탄 아이들은 신기한 듯 이거 저거 만지고 구경하다가 '근데 이거 새 차에요? 새 거 같진 않네' 하더라구요.. ㅋㅋ

그냥 '응' 그랬는데 몇일 뒤에 제일 어린 막내조카가 '그거 중고차죠?' 하는데 ㅋㅋㅋ 당시 초등학교 4학년이었는데 중고차라는 말을 어떻게 알았는지.. 좀 챙피했습니다.

그리고 좀 지나서 정말 놀란 게 차에 카세트 테잎하고 CD 데크가 있더군요.. 요즘은 CD플레이어나 골동품 같은 카세트 플레이어가 사라진지 오래인데 도대체 얼마나 오래전에 나온 차인지 신기했습니다.

집안에 고이 모셔뒀던 본조비, 스키드로 CD, 뉴키즈온더블록 테잎 등등을 들고 내려가서 들었습니다. 감회가 새롭고 옛 추억에 잠겨서 좋더라구요.

잠깐 동안은 차에 갈 때 마다 테잎을 들고 내려갔는데 이젠 안쓰네요. 어플에서 찾으면 옛날 노래든 최신곡이든 없는 노래가 없으니 굳이 옛날 테잎 들고 다닐 필요가 없으니까요.

공연 실황 같은 방송을 녹화해둔 VHS 비디오테잎도 많은데 그건 어떻게 볼 수 있는 방법이 없을지 모르겠네요.. ^^

파이낸스투데이 리서치센터는 메이벅스리서치 센트와 제휴하여 지정된 주제(리서치)에 대한 결과는 물론, 표본조사에서 얻어진 생생한 목소리를 가감없이 전해드립니다. 정치, 경제 ,사회, 문화 전 영역에 대한 다양한 주제의 리서치가 진행됩니다. 리서치에 참여한 생생하면서도 솔직한 목소리를 들어보시고 정책결정 및 의사결정에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