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 대구 가구단지 수입매트리스, 추석 전 ‘가구할인매장 막바지 여름 할인’ 세일 행사 마련
김해 대구 가구단지 수입매트리스, 추석 전 ‘가구할인매장 막바지 여름 할인’ 세일 행사 마련
  • 김현희
  • 승인 2019.08.24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입추 절기가 지난 지 오래지만, 여전히 한낮 기온이 20도 후반을 웃돌면서 카페나 복합쇼핑몰, 혹은 에어컨 시설이 갖춰진 장소를 찾는 발걸음이 활발하다. 특히 여전히 기세를 부리고 있는 열대야로 인해 밤마다 잠을 설치는 이들이 대거 포착되고 있다. 이에 편안한 숙면을 고민하는 사람들 중 기존의 매트리스를 교체해 잠자리 개선을 시도하려는 이들이 급증하고 있는 추세다.

수입매트리스 제공처인 김해 대구 가구할인매장 ‘더슬립 김해대구점’은 이러한 수요자들을 위해 추석 전 자체적인 특가 할인전을 본격화한다고 전하며 시선을 끌고 있다. 이 매장은 여름의 끝 무렵, 그리고 다가올 추석 시즌을 기념하는 의미를 담아 합리적인 가격과 탄탄한 기능을 두루 갖춘 수입매트리스 제품군에 할인을 적용한다.

그간 여러 할인 이벤트를 실시해 온 김해 대구 가구단지 더슬립 김해대구점은 안정적인 사용감이 특징인 템퍼 매트리스는 물론 씰리 매트리스와 아쿠아클린소파, 패브릭 소파 제품들을 모두 모아 합리적인 금액대로 제안한다. ss 모션침대와 ss메모리폼 매트리스도 특가 가격대인 90만원대에 판매한다. 침구와 더불어 안락한 소파 라인업까지 총망라한다는 점에서 입소문을 타는 중이다.

할인 현장에서는 상주하고 있는 다수의 컨설턴트가 직접 매트리스 구매 및 관리 노하우를 적극 공유하며,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안내한다. 이러한 김해 대구 가구할인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브랜드 라인업은 에어룸과 스턴스앤포스터, 매그니플렉스, 크라운주얼 및 킹스다운 등이 존재한다.

각각의 제품들은 모두 더슬립 쇼룸 현장에 일괄 전시된다. 구매를 원하는 이들은 소파 및 침구를 사용하고 체험해 본 후 비교한 뒤 현명하게 구매할 수 있다. 필요하다면 1:1 맞춤형 상담 서비스를 받은 뒤 결정을 하는 것도 가능하다.

할인과 관련해 김해 대구 가구단지 더슬립 김해대구점 관계자는 “늦여름 더운 날씨 속에서 숙면을 취해 확실하게 피로를 해소하려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자사는 탄탄한 수입매트리스 라인업과 소파 라인업을 최적화된 금액으로 구매하도록 할인 행사를 펼치게 됐다. 모든 품목은 토르말린 및 라돈 등 유해물질 안전 인증 절차까지 밟았으므로 안심해도 좋다”라고 언급했다. 

한편 더슬립 김해대구점은 전용 창고 내에 제품들을 직수입해 판매하는 창고형 할인매장으로 긍정적 반응을 얻어 온 바 있다. 유지 관리비를 절감하고 중간 유통과정을 최소화해 합리적인 판매가로 각각의 품목을 제안함으로써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 곳은 대구 가구단지는 물론 구미와 포항, 경주 가구단지 부근 침구-소파 수요자들을 모두 아우르고 있으며, 할인 프로모션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전시장에 직접 방문해 컨설팅 직원에게 문의하거나 유선 연락을 취해 안내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