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구 착한 안경점, 으뜸50안경 등촌점 8월 14일 그랜드 오픈!!!
강서구 착한 안경점, 으뜸50안경 등촌점 8월 14일 그랜드 오픈!!!
  • 차은정
    차은정
  • 승인 2019.08.12 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경 업계의 새바람, 으뜸50안경

안경, 콘택트렌즈, 선글라스 전 품목 착한 가격 정책으로 친 소비자 중심의 안경 체인이다. 원가 절감을 위해 매장은 2층 이상에 오픈하고 모든 제품을 공장이나 수업업체와의 직거래로 이 모든 것을 가능하게 만들었다.

강서구 등촌시장(깨비시장) 입구 2층에 으뜸50안경 등촌점이 그랜드 오픈한다. 이미 소문난 안경 싼 곳, 렌즈 싼 곳이나 오픈을 맞이하여 더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쿠퍼비젼의 바이오피니티 (근시, 난시)를 1+1(원플러스원), 바슈롬의 소프렌 원데이 렌즈 대용량(90+10P)도 1+1(원플러스원), 으로 진행하고, 콘택트렌즈 최저가를 지향한다.

누진다초점 렌즈도 수입과 국산 제품 중 편하고 만족도 좋은 제품들로 구성하여 일반 판매가의 50%미만으로 판매한다.

수입안경테 및 국산 모든 제품을 다양한 디자인과 가격대로 구성하고 “가격비교 자신만만” 타이틀로 남들과 차별성 있는 가격으로 판매한다.

으뜸50안경 체인(대표 정영길)은 이제 곧 100호점을 오픈하는데 업계에서 보기 드물게 빠른 속도의 성장이다. 국내 토종 기업으로 “NONO JAPAN” 첫 번째 참여 안경 체인이다.

애국에 편중이 아닌 어려운 경기에 고객들에게 부담 없는 가격으로 판매하고 국가가 힘들 때 함께하는 기업으로 100년 200년 성장하고 발전하는 기업으로 가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

으뜸50안경은 한국 안경계에 최고의 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하고 아류 기업들의 도전에도 꿋꿋이 이겨내는 강소기업이다.

안경 착용자, 콘택트렌즈 착용자라면 으뜸50안경의 “50“의 의미를 생각해보아야 할 때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