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가연, 도서부터 전시까지…8월 문화이벤트 진행
결혼정보회사 가연, 도서부터 전시까지…8월 문화이벤트 진행
  • 이민영
  • 승인 2019.08.11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8월 맞이 G캉스 문화 이벤트를 마련했다.

결혼정보회사 가연은 여유를 느끼며 힐링하길 원하는 미혼남녀를 위해 도서부터 연극, 전시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장르의 즐길거리를 준비했다.

첫 번째로 블랙코미디 소설 '지상 최대의 내기'와 쓸쓸함을 위로하는 시집 '누구나 시 하나쯤 가슴에 품고 산다'를 8월 19일까지 응모한 이들 가운데 추첨을 통해 당첨된 각 10명에게 무료 증정한다.

행복한 결혼생활 비법을 담은 '어쨌거나 잘 살고 싶다면 신디의 결혼수업'을 이달 20일까지 응모 받아 10명에게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억압받는 여성과 장애인, 이주민, 비혼모 등 약자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우리가 빛의 속도로 갈 수 없다면'을 8월 20일까지 신청한 회원 가운데 10명을 추첨 증정한다.

결혼정보회사 가연은 다양한 장르의 공연도 마련했다.

동심의 세계로 떠날 이들을 위한 '내 이름은 빨강머리 앤'에 추첨을 통해 당첨된 10쌍을 초대하는 이벤트도 준비했으며 설렘 가득한 사랑을 일깨워 줄 '키스 전(展)'에 내달 15일까지 신청자 가운데 10쌍을 선정해 초대한다.

웃음과 감동을 안겨주는 '옥탑방 고양이'와 두 남녀의 치열한 사랑게임을 담은 연극 '작업의 정석'에 오는 14일까지 응모한 이들 가운데 각 10쌍을 초대한다.

결혼정보업체 가연 이벤트팀 담당자는 “깊은 생각에 빠지기 보다 가볍게 즐기며 힐링할 수 있는 문화이벤트를 준비했다. 미혼남녀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이번 행사를 통해 풍성한 여름을 즐겼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

결혼정보업체 가연은 한편,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편안한 만남을 즐길 수 있다는 후기가 끊이지 않는 미팅파티를 선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