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공무원 ‘기적의 입문서’,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추가 무료 배포
해커스공무원 ‘기적의 입문서’,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추가 무료 배포
  • 김현희
  • 승인 2019.07.23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커스공무원이 9급 공무원, 7급 공무원 시험 초시생을 위해 준비한 ‘기적의 입문서’(비매품) 1,500부를 추가로 무료 배포한다고 밝혔다. 

해커스공무원이 준비한 입문서 무료배포 이벤트에 뜨거운 관심을 보내준 수험생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26일(금)까지만 이벤트를 전격 연장한다는 게 해커스 측의 설명이다.

'기적의 입문서’는 공무원 입문서 교재로, 공무원 시험 필수 과목인 국어/영어/한국사 3종으로 제작됐다. 국가직 공무원, 지방직 공무원, 서울시 공무원 시험의 기초이론은 물론, 실전을 미리 가늠해 볼 수 있는 기출문제가 다수 수록돼 있어 초시생들에게 유용하다. 또한, 해당 교재는 과목별 출제경향이 반영된 주제별 주요개념과 혼동하기 쉬운 개념들이 자세히 설명돼 있어, 초시생들의 학습 방향 설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진단고사를 통한 최적의 커리큘럼과 학습전략을 토대로 기본기를 확실하게 잡아주기로 유명한 공무원 영어 김철용, 높은 적중률을 보이는 공무원 국어 신민숙, 맵핑 암기법으로 유명한 공무원 한국사 이중석 등 해커스공무원 1위 강사들의 '비밀 학습 전략'이 공개돼 있다. 이외에도, 다양한 직렬의 합격생 후기도 담겨 있어 초시생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전망이다.

이에 해당 교재는 지난 이벤트 기간 동안 빠르게 마감되며 그 인기를 증명했다. 이에 해커스공무원은 "공무원 시험 준비생 여러분들의 뜨거운 관심에 보답하고자 해당 이벤트의 특별 연장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지난번 당첨되지 못한 분들도 이번에 꼭 받아가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 역시 지난번과 동일하게 매일 밤 8시, 9시, 10시에 선착순 3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더불어 해커스공무원에서는 교재를 무료로 배포하는 이벤트 이외에도 ‘기본서 구매 인증’과 ‘소문내기’ 이벤트를 추가로 진행한다. ‘기본서 구매 인증’ 이벤트는 2020대비 기본서 3종(국어/영어/한국사) 교재를 구매하고 이를 인증하면 ‘기적의 입문서’ 교재 3종을 모두 증정하는 이벤트다. 배송비는 무료이며, 해커스공무원 온라인서점을 통해서 구매한 수험생들만을 대상으로 하고, 상품 내 포함된 교재를 구매했을 경우에는 제외된다. 

‘소문내기’ 이벤트에서는 지정된 커뮤니티에 소문내기 글을 작성하면 전원 '패스’할인쿠폰'을 증정한다. 10건의 소문내기 글을 작성하면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베스트 10명에게는 ‘회독증강 코스 국어/영어/한국사(비매품)를 증정한다. 최다 참여자 1명에게는 ‘해커스탭’을 증정한다. 

한편, 해커스공무원은 ‘기적의 입문서’ 교재의 인강 제공도 준비 중에 있으며,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공무원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해커스공무원 사이트에서는 해커스 스타 강사진의 1위 기록과 적중 내역 역시 확인할 수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으로,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오른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