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스 LED마스크, 정품인증 클로버(Klover) 서비스로 품질보증과 A/S관리 한 번에
리버스 LED마스크, 정품인증 클로버(Klover) 서비스로 품질보증과 A/S관리 한 번에
  • 최민지
  • 승인 2019.07.10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조방지부터 마케팅까지, 클로버로 사업 안정성 높이고 매출 확대까지

집에서도 전문적인 피부관리가 가능한 LED 마스크가 고가에도 불구하고 품귀현상이 벌어질 정도로 큰 인기를 끌면서 프리미엄 뷰티 시장의 확장을 선도하고 있다. 실제로 LG경제연구소 자료에 따르면 2013년 800억 원 수준이던 LED 마스크 시장은 지난해 약 5000억 원 규모를 넘어서며 매년 10%대의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최근에는 고성능을 앞세운 새로운 브랜드의 제품 출시도 잇따르면서 소비자의 선택권을 넓히는 한편, 해외 프리미엄 뷰티시장 확장에도 앞장서는 모습이다.

이 중에서도 리미티드 스튜디오(대표 김성훈)의 피부미용 전문 브랜드 '리버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리버스 LED 마스크'는 올 하반기 LED 마스크 시장에서 가장 주목 받는 신제품 중 하나로 손꼽힌다. 리버스는 일상 속에 지쳐있는 피부를 'Reverse(반전시키다)해 Rebirth(다시 태어나다)한다'라는 컨셉을 가지고 다양한 피부미용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자체 개발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제품 품질 면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만큼, 해외시장 진출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특히, 안전성 확보가 중요한 미용기기인 만큼 일명 '짝퉁' 제품 생산을 원천차단하기 위해 클로버(Klover) 정품인증 서비스를 선제적으로 탑재하는 등 현재 본격적인 해외시장 개척을 위한 준비 작업을 진행 중이다.

리미티드 스튜디오 김성훈 대표는 “클로버 서비스 도입으로 해외시장에서 소비자 신뢰를 더욱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이와 함께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는 제품이라는 마케팅 효과도 기대되는 상황”이라며 “정품인증과 동시에 제품등록 및 A/S 관리를 원스톱으로 진행할 수 있어 고객 편의성을 높이는 등 부가적인 효과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한다”라고 전했다.

클로버 서비스가 적용된 리버스 LED 마스크 구매 소비자는 위챗, 바이두, 네이버 등 일반 QR스캐너로 간편하게 정품인증을 진행할 수 있으며, 동시에 제품등록과 연계돼 구매일로부터 1년간 무상 A/S를 받아볼 수 있다.

또한 ㈜글로벌링커스가 개발한 클로버 특허기술을 통해 정품인증QR을 품질보증카드에 직접 인쇄, 번거로운 추가 공정을 생략함으로써 비용절약은 물론 디자인 효과까지 높였다. 포장 직접 인쇄 방식은 품질보증카드 이외에도 패키지, 행택, 케어라벨 등 다양한 소재에 적용이 가능하며, 부분 위조에 대한 원천 차단이 가능해 강력한 위조방지 수단으로 각광받고 있다.

한편, 클로버 서비스는 브랜드의 홍보를 적극 지원하는 마케팅 서비스도 추가로 제공하고 있다. 정품 인증 후 각종 홍보채널을 연계할 수 있도록 모바일 플랫폼을 제공해 이벤트, 고객관리, 쇼핑몰 등 원하는 형태로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