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코스메틱 브랜드 쓰리(THREE)가 여름 페스티벌 시즌에 맞춰 '시선강탈 페스티벌 립 메이크업'을 아이템을 소개한다.
쓰리(THREE)가 제안하는 아이템은 'THREE 러쉬 펠루시드 립스틱'으로, 풍부한 반짝임이 입술에 활력을 더해주는 제품이다.
'THREE 러쉬 펠루시드 립스틱'은 사용법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것이 특징이다. 단독으로 사용 시 비를 머금은 듯 청초하고 맑은 발색을 자랑하며, 여러 립제품과 함께 레이어링 시 전혀 다른 무드를 표현할 수 있다.
쓰리(THREE)는 페스티벌에서 한 눈에 시선을 끄는 립 메이크업 방법으로 매트 립스틱과의 레이어링을 제안했다. 비슷한 컬러의 'THREE 데어링리 디스팅트 립스틱'을 바른 뒤 'THREE 러쉬 펠루시드 립스틱'을 덧발라주면 투명하고 메탈릭한 베일을 덮은 듯 화려한 입술을 연출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지속력까지 높일 수 있다.
쓰리(THREE) 홍보 담당자는 “'러쉬 펠루시드 립스틱'은 입술의 수분량에 따라 다채로운 색상을 즐길 수 있고, 기존에 소유하고 있는 제품과도 레이어드하여 사용하면 손쉽게 나만의 페스티벌 립메이크를 연출할 수 있다” 라고 덧붙였다.
한편, 쓰리(THREE)는 레이어링 제품 선택에 어려움을 겪는 고객들을 위해 '써머 립 듀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러쉬 펠루시드 립스틱'의 3가지 컬러 별로 함께 사용하기 좋은 '데어링리 디스팅트' 립스틱을 듀오로 구성해 제안하고 있으며 구매고객에게는 특전을 제공한다. 신세계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제품 및 쓰리(THREE) 관련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고객 상담실로 하면 된다.
후원하기
- 정기후원
- 일반 후원
- ARS 후원하기 1877-0583
- 무통장입금: 국민은행 917701-01-120396 (주)메이벅스
- 후원금은 CNN, 뉴욕타임즈, AP통신보다 공정하고
영향력있는 미디어가 되는데 소중히 쓰겠습니다.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