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박친 ‘BTS 향수’ VT코스메틱 해외 팝업스토어 오픈 요청, 하루 만에 댓글 5만개 쏟아져
대박친 ‘BTS 향수’ VT코스메틱 해외 팝업스토어 오픈 요청, 하루 만에 댓글 5만개 쏟아져
  • 김현희
  • 승인 2019.06.21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부산 팝업스토어 & 프랑스 세포라 물량 전량 완판 ‘대란’
동남아, 브라질, 포르투갈, 모로코 등 현지 소비자들 너도나도 러브콜 외쳐

 

코스닥 상장사 지엠피(GMP)의 자회사 브이티 코스메틱(VT COSMETICS)이 선보인 방탄소년단 향수가 그야말로 대박이 났다.

브이티 코스메틱은 지난 5월 31일부터 6월 20일까지 서울과 부산에서 각각 ‘VT코스메틱 팝업스토어’를 진행, 5만명 이상의 소비자들이 몰려들었고 이를 위해 준비한 방탄소년단 향수 ‘라뜰리에’의 물량이 모두 완판되는 기염을 토해냈다.

또 프랑스 세포라에도 입점, 프랑스 파리 샹젤리제 거리에 위치한 Sephora Paris Champs Elysées 플래그십 스토어에 현지 소비자들이 구매를 위해 줄을 서는 등 이른바 ‘방탄소년단 향수 대란’에 동참해 프랑스 세포라의 초도 물량 역시 완판됐다.

 

 

이와 같은 뜨거운 반응에 브이티 코스메틱은 자사 공식 SNS를 통해 팝업스토어 오픈을 원하는 나라를 묻는 게시물을 업로드했다. 해당 게시물은 업로드 된지 하루만에 좋아요 16만개, 댓글 5만개가 넘는 등 이례적인 현상을 기록하며 해외 소비자들로부터 열렬한 러브콜을 받고 있다.

해당 게시물에는 대만과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등 동남아시아 국가는 물론, 인도/인도네시아/브라질/포르투갈/터키/모로코 등 다양한 국가의 소비자들이 자신의 나라에도 ‘라뜰리에’를 판매하는 팝업스토어를 오픈해달라는 내용의 댓글들이 쏟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앞서 공개했던 방탄소년단의 광고 영상 역시 공개와 동시에 이목을 집중시키며, 500만뷰를 돌파한 상황이다. 파생된 영상들까지 포함할 경우 1천만뷰를 넘어설 것으로 추산된다.

한편, 브이티 코스메틱은 지난 2017년부터 방탄소년단을 전속 글로벌 브랜드 모델로 발탁, 방탄소년단과의 콜라보 제품 ‘VTXBTS’ 라인 출시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