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수완지구 맛집 로니로티, 모던한 레스토랑 분위기 데이트코스로 제격
광주 수완지구 맛집 로니로티, 모던한 레스토랑 분위기 데이트코스로 제격
  • 최선희
  • 승인 2019.06.19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 수완지구는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가득한 지역으로 광주에서는 핫플레이스에 속한다. 수완호수공원, 성덕공원 등 도심 속에서 가볍게 산책할 수 있는 공원들이 많이 조성되어있어 지역 주민들뿐 아니라 휴식시간을 보내기위해 타 지역 사람들의 발걸음도 적지 않다. 또한, 유명한 맛집들이 즐비해 있어 주말에 특히 데이트를 즐기는 연인들을 많이 찾아 볼 수 있다.

그 중 광주 고급레스토랑으로 인지도가 높은 '로니로티'가 데이트하기 좋은 스테이크맛집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한국인의 입맛에 맞추어 개발한 이탈리안 퓨전 레스토랑으로 마늘과 양파를 더해 느끼한 맛은 잡아주고 정통 이탈리아 요리의 풍미를 느낄 수 있도록 개발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고객들의 안전한 먹거리를 위해 돼지고기, 닭고기, 김치, 쌀 등 주재료 모두 국내산만을 사용하고 있어, 건강하고 맛있게 식사를 즐기려는 소비자들에게 호평을 얻고 있다.

내, 외부는 모던하고 깔끔한 인테리어를 적용해 가족들과의 외식은 물론 연인과 함께 식사하기 좋아 수완지구 데이트코스로도 인기이다.

수완지구 스테이크맛집으로 알려진 로니로티에서는 두툼한 목살 스테이크과 아삭한 식감의 샐러드를 함께 먹을 수 있는 목살스테이크, 알맞게 숙성된 채끝 등심에 그릴 향을 더한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는 비프 채끝 등심 스테이크 등 다양한 스테이크와 파스타를 맛볼 수 있다. 매일 직접 반죽하여 저온 숙성한 피자 도우와 감칠맛 나는 다양한 토핑을 얹어 485도 온도의 화덕에서 정통 나폴리식으로 구워낸 로니로티의 화덕피자는 일반 오븐 피자와는 차원이 다른 맛으로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로니로티 관계자는 “각종 모임이나 데이트를 즐기기 위해 방문해주시는 고객님들이 많다.”며 “ 레스토랑하면 비싸다는 인식이 아닌 합리적인 가격으로 좋은 퀄리티의 음식과 분위기,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앞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