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선 HMR 전문기업 '프레시지(대표 정중교)'가 출시한 '바다眞향 가득 통 꼬막장'이 지난 6월 6일과 14일 진행된 GS홈쇼핑 방송에서 2회 연속 매진이라는 기록을 세우는 등 출시 한 달 반만에 37만 개 이상 판매되며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프레시지는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6월 19일(수) 오후 8시 40분 GS홈쇼핑에서 '바다眞향 가득 통 꼬막장' 추가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프레시지가 선보인 '바다眞향 가득 통 꼬막장'은 남해안에서 어획한 100% 국내산 새꼬막으로, 어획 후 바로 손질하여 비리지 않고 쫄깃한 새꼬막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두 가지 고춧가루를 사용하여 매콤함을 더하고 매실액을 넣어 은은한 단맛을 살려 무더운 여름날씨에 입맛을 잃은 사람들의 입맛을 돌릴 여름철 별미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프레시지의 꼬막장은 한 팩씩 개별 포장되어 있어 보관이 용이하며,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꼬막 비빔밥을 비롯해 꼬막 비빔면, 꼬막 무침, 꼬막 계란밥 등 다양한 요리로 가정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꼬막장과 함께 구성되는 국내산 100% 참깨 참기름은 HACCP(안전관리인증기준) 시설에서 생산하여 위생과 맛 모두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으며, 특수제작 안전용기에 담아 개봉 후에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다.
프레시지 관계자는 “프레시지의 바다眞향 가득 통 꼬막장이 꼬막의 인기에 힘입어 GS홈쇼핑에서 진행된 방송에서 2회 연속 매진을 기록하며 2019년 GS홈쇼핑 신상품(식품) 분야에서 매출액 1위라는 놀라운 성과를 달성했다”며 “론칭 한 달 반 만에 37만 개 판매 기록이라는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추가 방송을 기획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프레시지는 신선 HMR 제품군 확장을 위해 2019년 준공을 목표로 용인시 처인구 소재 연면적 8,000평 규모의 제 2공장 건립을 진행 중이다.
프레시지의 제 2공장은 원물 전처리부터 소스, 레토르트 공정까지 HMR 제품 생산에 필요한 주요 공정을 내재화했다. 제 2공장에서는 다양한 형태의 HMR 제품 생산이 가능할 예정이며, HMR 시장에서 프레시지의 경쟁력이 더욱 강화될 전망이다.
후원하기
- 정기후원
- 일반 후원
- ARS 후원하기 1877-0583
- 무통장입금: 국민은행 917701-01-120396 (주)메이벅스
- 후원금은 CNN, 뉴욕타임즈, AP통신보다 공정하고
영향력있는 미디어가 되는데 소중히 쓰겠습니다.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