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키체인, DApp ‘웨이키 파라다이스’ 18일 론칭
웨이키체인, DApp ‘웨이키 파라다이스’ 18일 론칭
  • 김건희 기자
    김건희 기자
  • 승인 2019.06.17 1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웨이키체인, 한 달 내 3개 DApp 론칭으로 주목
이번 달 내로 디앱 ‘비저너리 컨트리’ 추가 론칭 예정

웨이키체인(WaykiChain) 18 웨이키체인 메인넷에서 DApp 웨이키 파라다이스(WayKi Paradise) 론칭할 예정이며, 6 내로 디앱 비저너리 컨트리(Visionary Country) 추가 론칭할 것이라고 17 밝혔다.

 

웨이키 파라다이스(Wayki Paradise) 웨이키체인(WaykiChain) 메인넷을 기반으로  분산  보안형 검증 가능 소셜 게임 플랫폼으로,  게임 플랫폼은 닌텐도 게임(Nintendo Game)으로부터 영감을 받았다.

 

웨이키체인은 웨이키 파라다이스 게임 수익과  방어를 통합하는 혁신적인 컨셉으로 투명하고 안전한 분산형 게임 플랫폼을 유지하며 게임을 더욱 흥미롭고 전략적으로 만들었으며, 블록체인의 탈중앙화(decentralization)  커뮤니티 독립성(community autonomy) 정신을 고수하고 기업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커뮤니티 파트너 보너스 제도를 도입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이런 점은 사용자들로 하여금 웨이키 파라다이스 게임 플랫폼을 공동으로 관리할  있게 하며, 함께 게임을 즐길  있게 해준다고 덧붙였다.

 

 밖에도 웨이키체인은 5 20 웨이키체인 메인넷에서 론칭된 웨이키 레전드(Wayki Legend) 3 동안(6 10일까지) 1000명이 넘은 유저들이 게임에 참여했고  성공을 거뒀으며 웨이키체인은    3 DApp 론칭으로 주목을 받았다고 밝혔다.

 

앞으로 웨이키체인은  건강하고 보완한 생태계를 만들기 위해 계속 노력할 계획이다.

 

후원하기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