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에 미치다!’
‘콘텐츠에 미치다!’
  • 김진선 기자
    김진선 기자
  • 승인 2019.06.17 12: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이에스콘텐츠, 올해 전북창조경제혁신센터 스타벤처MVP 선정기업
콘텐츠 매칭 플랫폼 개발로 콘텐츠 관련 일자리 창출 및 지속적인 역량개발 할 터

 

 

한국콘텐츠진흥원에 따르면 17년도 대비 18년 우리나라 콘텐츠 시장의 영업이익은 4조억 원으로 17년도 대비 15%의 성장세를 이루었으며 19년도에도 콘텐츠 시장의 영업이익은 커질 것으로 예상했다.

 

콘텐츠 시장이 커지면서 분야별 콘텐츠 촬영 수요도 높아져가는 것이 현실이다. 15년 이상의 콘텐츠 촬영 실무경험을 바탕으로 지난 20189월 런칭한 콘텐츠 촬영 전문기업 와이에스콘텐츠(대표 염승)는 기업, 기관, 지자체, 개인이 원하는 콘텐츠 촬영을 장소에 제약 없이 전국적으로 해나가고 있고 변화되는 시대와 고객의 니즈에 맞춰 드론, VR 촬영의 특수촬영도 진행하고 있다.

 

콘텐츠에 미치다!’라는 슬로건 아래 와이에스콘텐츠는 올해 전북창조경제혁신센터 스타벤처MVP으로 선정됐으며 검증된 콘텐츠 개발자와 소비자를 연결시켜주는 매칭 플랫폼을 개발 중에 있어 11월 중에는 오픈할 예정이다.

 

염승 대표는 “15년 이상 분야별콘텐츠 촬영을 하면서 능력 있는 콘텐츠 촬영 및 개발자들이 영업력 및 경력부족으로 고객들에게 선택되지 못하는 것을 착안해 플랫폼을 개발하게 됐습니다라며 아울러 미디어 관련 학과 학생들에게 일자리를 연계시켜 주는 기능도 탑재해 취업난에 허덕이는 취업준비생에게도 기회를 제공할 예정입니다라며 포부를 밝혔다.

 

와이에스콘텐츠는 드론, VR 등의 특수촬영, 다양한 분야의 홍보마케팅 콘텐츠 촬영에 박차를 가하고 플랫폼을 런칭을 통해 콘텐츠 관련 프리랜서 및 사업자들에게 일할 수 있는 기회 및 역량개발 등을 지속적으로 해나갈 계획이다.

 

후원하기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