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K뷰티 창업 브랜드 ‘7페이스’, 업종변경 창업에 기준 제시
화장품, K뷰티 창업 브랜드 ‘7페이스’, 업종변경 창업에 기준 제시
  • 정욱진 기자
  • 승인 2019.05.20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뷰티 창업 아이템 ‘7페이스’ 부산 서면점 사례로 본 업종변경 창업에 최적화된 이유

아름다움을 추구하려는 행동은 시대와 남녀노소, 동서고금을 막론하고 늘 이어져오는 불변의 진리와 같다. 그만큼 보여지는 것에 신경을 쓰고 외적인 면을 부각시키기 위한 것은 인류의 오랜 가치 중 하나인 셈이다.

이런 아름다움을 추구하기 위한 방법 중 하나가, 바로 메이크업(Make-up)이다. 과거 여성들의 전유물로만 느껴졌던 메이크업은 이제는 남성들도 자기관리의 하나로 활용하는 수단이 되면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대표적인 키워드로 자리잡았다.

이런 가운데 화장품, K뷰티 아이템 ‘7페이스’가 메이크업의 가장 기본이 되는 브러시 제품을 통해 상당수의 고객을 확보하면서 그야말로 아름다움의 추구 속 성공 창업을 입히며 주목받고 있다.

특히, 주요 화장품 매장들의 매출이 최저점을 기록하고 있는 시점에서 지속적인 고객 유입은 물론, 부산 서면점의 경우 기존 화장품 창업 브랜드에서 ‘7페이스’ 업종변경 창업 이후 매출이 무려 1일 235만 원으로 상승했다.

장기불황의 여파로 화장품 판매 실적이 저조해지는 상황에서 ‘7페이스’의 이런 매출 창출과 업종변경 창업 성공사례에는 브랜드 경쟁력을 바탕으로 한 다양한 장점을 갖췄기에 가능한 대목이다.

지난 1984년부터 최고급 핸드메이드 브러시를 만들어 온 ‘7페이스’는 미국 및 유럽 각지에 수출을 하며 품질을 인정받았다. 이렇게 좋은 제품을 요즘 같은 불경기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면서 끊임없는 고객확보를 이어가고 있는 것이다.

여기에 젊은 감각과 열정으로 무장, 소비자들의 아름다움을 더욱 두드러지게 녹여낼 수 있는 코스메틱 아이템 제작을 위해 노력 중으로, 시대와 트렌드를 관통한 미적 가치를 구상해 나가는 중이다.

이렇듯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특화된 제품과 열정을 보여주고 있는 ‘7페이스’는 화장품 창업을 고려 중인 이들에게도 최적의 브랜드로 평가받는다.

타 브랜드 및 개인 매장에서는 절대 카피할 수 없는 가성비 최고의 브러시 브랜드 경쟁력을 바탕으로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것이다. 무엇보다 오랜 기간 이어져온 인류의 아름다움을 추구하려는 본능이 아이템 그 자체에 고스란히 스며들어 최적의 창업 브랜드로 자리 잡게 됐다. 결국 이런 강점들이 수반되면서 부산 서면점의 업종변경 창업 성공 등 가맹점의 활성화로 연결되고 있는 것이다.

‘7페이스’의 관계자는 “아름다움의 가치는 누구나 추구하고 싶은 불변의 법칙인데, ‘7페이스’는 최상의 핸드메이드 브러시 제작을 통해 기초 메이크업의 대중화를 열면서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라고 자신했다.

덧붙여, “이런 ‘7페이스’만의 강점은 결국 매출 상승으로 직결되면서 부산 서면점 업종변경 창업 성공사례 창출 등 가시적인 성과로 연결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K뷰티 창업 브랜드 ‘7페이스’ 홍대점이 13평 매장에서 월 매출 6천만 원 이상을 기록하는 등 누구도 따라잡을 수 없는 놀라운 마진율을 기록하는 브랜드로도 잘 알려져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