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동구상공회 ‘제19기 성동구상공회 최고경영자과정’서 유튜브 뜨다!
성동구상공회 ‘제19기 성동구상공회 최고경영자과정’서 유튜브 뜨다!
  • 김진선 기자
  • 승인 2019.05.17 1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6일, 한국1인미디어산업협회 최재용 회장 초빙, 유튜브 등 1인 미디어 홍보마케팅 필요성 확인

 

 

지난 9일부터 오는 711일까지 서울상공회의소 성동구상공회(회장 허범무)가 주관하는 19기 성동구상공회 최고경영자과정에 한국1인미디어산업협회 최재용 회장이 초빙돼 소셜미디어 유튜브 활용 홍보마케팅 특강을 진행했다.

 

성동구상공회 최고경영자과정에서는 시대적 홍보마케팅의 트렌드로 소셜미디어의 필요성을 절감하고 최근 들어 가장 핫한 유튜브 홍보마케팅 과정을 마련했다.

 

지난 16일 강사로 초빙된 최재용 회장은 상공인들의 유튜브 활용 홍보마케팅 성공사례를 벤치마킹해서 제조업, 서비스업, 유통업 등 각 분야에서 홍보마케팅 수단으로 유튜브 등 1인 미디어를 적극적으로 활용해야 한다며 유튜브 활용에 대해 강조했다.

 

이번 강의를 수강한 부부모터스라는 중고자동차 매매업을 하는 문승희 대표는 이번 강의를 통해 미처 몰랐던 유튜브를 통한 홍보마케팅에 필요성을 느끼며 직원들과 함께 유튜브 브랜드 채널을 만들어서 운영하고 싶다는 실천의지를 다졌다.

 

이번 과정은 많은 CEO들이 소셜미디어의 중요성과 유튜브 활용에 대한 필요성을 다시 한 번 확인하는 자리가 됐으며 실습을 통해 유튜브 활용이 그리 어렵지 않음에 자신감을 얻게 된 좋은 기회가 됐다는 평가를 얻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