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요가ㆍ로나제인, SSG닷컴과 요가복ㆍ레깅스 등 ‘Brand Week Sale’ 행사
이지요가ㆍ로나제인, SSG닷컴과 요가복ㆍ레깅스 등 ‘Brand Week Sale’ 행사
  • 서민정
  • 승인 2019.05.15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지요가와 로나제인이 2019 S/S 신상품 출시와 함께 ‘Brand Week Sale’행사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글로벌 브랜드 이지요가는 전세계 14개국에 진출한 그린보그엔터프라이즈 잉글랜드의 브랜드이지만 글로벌 마켓에서 인기를 끌고 있으며, 아시아에서는 아시안의 신체 구조에 맞춘 인체공학적인 아시안핏 디자인을 적용해 인기를 모았다.

관계자는 “요가복이나 필라테스복은 자유로운 운동을 위해서 몸과 하나가 되는 느낌의 핏감이 중요한데, 타 유명 해외브랜드는 이를 느끼기 힘들었다”면서 “이유는 모든 옷이 서양인 체형에 기준을 두어 디자인되기 때문이었지만, 이지요가는 아시안의 체형에 맞는 디자인으로 움직임이 자유로운 신축성과 편안한 밀착감을 느낄 수 있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실제 글로벌 시장 조사 및 분석기관 리포트버즈(Reportsbuzz)의 <세계 요가 팬츠 시장 2018 조사 보고서>에서는 제품력과 기술력을 인정하며 이지요가를 룰루레몬과 함께 글로벌 요가팬츠의 ‘TOP Players’로 선정한 바 있다.

이지요가가 선보인 2019년 S/S 신상품은 모던하면서도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여성스러운 美를 강조한 여름요가복 라인과 초보요가인도 즐길수 있는 에센셜 라인이 특징이다.

로나제인은 호주의 대표적인 액티브웨어 브랜드로 ‘19초에 한벌씩 판매되는 글로벌 에슬레저웨어’로 유명하다. 미란다커 요가복으로 잘 알려진 로나제인은 전 세계 54개 국에서 210개 이상의 매장이 운영되고 있다. 룰루레몬, 이지요가와 함께 여성들이 선호하는 세계3대 브랜드 중 하나로 꼽히며, 패션과 기능 중 어느 하나에만 치중하지 않는 브랜드 철학으로 임팩트한 운동에 최적화된 의류를 제작한다.

로나제인은 2019년 S/S 신상품으로 크롭탱크, 액티브한 하이프 스타일 속에서도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심리스 메쉬롱슬리브 등을 출시했다.

2019년 S/S 신상품 출시와 함께 기획된 ‘Brand Week Sale’ 행사는 이지요가와 로나제인 온라인 쇼핑몰, SSG 닷컴 그리고 본사직영 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한편, 이지요가와 로나제인의 국내 유통 총괄관리는 두에잇홀딩스가 맡고 있으며, 두에잇홀딩스는 코엑스 파르나스몰(서울 삼성동)에 이지요가와 로나제인의 직영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