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달 5월 스승의날선물하기 좋은 3가지제품 소개
가정의달 5월 스승의날선물하기 좋은 3가지제품 소개
  • 정욱진
  • 승인 2019.05.03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은 어린이날을 시작으로 어버이날, 스승의 날 등 기념일이 가득하다. 그러나 막상 선물을 하려고 하면 선물 받는 사람의 취향을 몰라 어떤 선물을 해야 할 지 고민이 되기 마련이다.

어떤 선물을 해야 할 지 고민이 많은 사람들을 위해 연령, 성별에 관계 없이 선물하기 좋을 3개의 제품을 소개하고자 한다. 이 3개의 제품은 비교적 가격부담 없이 제품을 받는선생님에게도 기쁨을 줄 수 있을 것이다.

(좌측부터) 키엘, 록시땅, 올레아 제품
(좌측부터) 키엘, 록시땅, 올레아 제품

키엘 자외선 차단제

자연주의 브랜드 키엘 선 크림은 다가올 여름을 대비해 선물하기 좋다. 특히 지난 3월 출시된 쿨링 자외선 차단제는 자외선 차단은 물론 쿨링 효과로 피부 온도를 낮춰줄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여름에 사용하기 좋은 제품으로 알려져 있기도 하다.
 

또한 끈적임이 없고 보송보송한 느낌으로지성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다. 가격은 30ml 기준 약 3만 천원

록씨땅 핸드크림

핸드크림은 호불호가 적은 편이기에 선물하기에도 받기에도 좋은 편이다. 핸드크림은 겨울철에만 사용할 것 같은 편견이 있지만 최근에는 미세먼지 때문에 수시로 손을 씻어야 하기 때문에 손을 씻고 난 후 보습용으로 4계절 내내 사용하기 때문에 핸드 크림은 실용적인 선물이 될 수 있다.

특히 록씨땅 핸드크림은 4초에 1개씩 팔리는 글로벌 핸드크림으로, 풍부한 시어버터가 20% 함유돼 보습력이 풍부하고 흡수가 빠르며 부드러운 촉감 덕분에 꾸준히 소비자들이 찾는 제품으로 알려졌다. 가격은 150ml 기준 약 3만 8천원

올레아올리렉스

교사나 어린이 집, 유치원 선생님은 말을 자주 해야 하기 때문에 목 관리가 필요하다. 따라서 휴대용 목 스프레이는 목이 칼칼하고 아플 때 수시로 뿌려줄 수 있어 간단하게 목 관리를 할 수 있다.

아주약품의건강식품브랜드 올레아 베스트 상품으로 알려져 있는올리렉스는정제수를 따로 넣지 않고 목에 좋은 올리브잎추출액, 프로폴리스, 세이지 잎, 페퍼민트 등 자연 유래 성분들로 구성되어 있어, 소비자들에게 환절기 목관리에 유용한 제품으로 알려지기도 했다. 가격은 30ml 기준 약 1만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