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가닉가든, 신제품 유기농 석류주스 분말 출시
오가닉가든, 신제품 유기농 석류주스 분말 출시
  • 이민영
  • 승인 2019.04.24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처가든의 자연소재 브랜드 오가닉가든이 신제품 유기농 석류주스 분말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석류는 고대 이집트에서 번영과 야망의 열매로 여길 만큼 비타민C, 비타민K, 식이섬유, 엽산, 에스트로겐 등 다양한 성분을 포함한 열매이다.

이번 오가닉가든의 유기농 석류주스 분말은 유기가공식품 인증을 받은 제품인데, 유기가공식품 인증이란 3년 이상 농약과 화학비료를 전혀 쓰지 않은 땅에서 재배한 유기농 인증을 받은 농산물을 95% 이상 사용한 가공식품 중에서도 원료의 보관, 취급시설 및 제조 공정, 포장재 유형, 유통경로 등 제조 전반에 걸친 조사를 농림축산식품부와 인증 전문 기관이 검증한 가공식품을 말한다.

또한 이번 신제품 석류주스 분말은 그냥 분말이 아닌 주스 분말을 사용했는데 이는 단순 원물 건조 후 통째로 분말화 하는 제품에 비해 더 많은 원물을 사용한다는 차이점이 있으며, 더불어 석류의 이물감과 잔류금속에 대한 우려감을 덜어내기 위해 주스 분말 제품을 선택하였다고 말했다.

오가닉가든의 유기농 석류주스 분말은 원물 수입 후 국내에서 가공, 분말화한 제품이 아닌 폴란드 현지 유럽기술력으로 분말화한 원료 100%로 제품으로, 내용물의 건조 및 변질 방지를 위해 고주파 실링지, 방습제와 산소흡수제를 사용해 패키지에도 신경을 썼다.

오가닉가든 관계자는 “꼼꼼하고 안전한 패키지로 내용물을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 힘썼다”면서 “개봉 후에는 변질의 위험을 최소화하기 위해 직사광선을 피하고 꼭 냉장 보관하는 것이 좋다”고 덧붙였다.

과일젤리 및 아이스크림, 베이킹 등 다양한 형태로 즐겨먹을 수 있는 석류주스 분말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