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미사 다시마 마스크 팩', 영국 인디펜던트 ‘화학물질이 없는 최고의 유기농 스킨케어 BEST11’ 선정
'화미사 다시마 마스크 팩', 영국 인디펜던트 ‘화학물질이 없는 최고의 유기농 스킨케어 BEST11’ 선정
  • 김현희
  • 승인 2019.04.23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기농. 천연화장품 전문제조사로 잘 알려진 ㈜이엔에스코리아의 대표제품 ‘화미사 유기농다시마 마스크팩’이 영국 주요 일간지 인디펜던트(THE INDEPENDENT)가 선정한 ‘화학물질이 없는 최고의 유기농 스킨케어 BEST11’에 선정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인디펜던트는 기사를 통해 화미사 유기농 다시마 마스크팩의 성분(유기농성분), 사용방법, 사용후기 등을 소개하였으며, 특히 생다시마를 마스크로 사용하는 것이 ‘천재적인 발상’이라고 표현했다.

㈜이엔에스코리아의 관계자는 “화미사 유기농 다시마 마스크팩은 부직포, 하이드로겔, 셀룰로오스의 대를 잇는 4세대 자연 소재로서, 100% 생 다시마에서 부패인자만을 제거하고 유익한 성분은 유지해주는 유일한 기술력으로 만들어진 팩이다”라고 밝혔다. 

해당 제품은 산업통상자원부와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가 선정한 '2017 차세대 세계일류상품' (향후 7년 이내 세계시장 점유율 5위 이내로 진입 가능 품목)으로 지정된 바 있으며, 같은 해 독일에서 개최된 국제적인 천연 / 유기농화잠품 박람회인 ‘Vivanessa 2017’에서 ‘‘Best New Product Award 2017'를 수상하여 국내외에서 품질의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이어 관계자는 “이처럼 ㈜ 이엔에스코리아의 화미사 브랜드가 주목 받는 이유 중 하나는 까다롭기로 유명한 독일 유기농인증 BDIH와 미국 성분 안전도 평가 기관인 EWG의 공식 인증 마크를 획득했기 때문이다”라고 전했다.

2004년 설립된 ㈜이엔에스코리아는 2018년 ‘300만불 수출탑’을 수상하는 등 세계적인 유기농, 천연화장품 전문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국내는 물론 미국, 유럽, 아시아 등 전세계 35개국으로 활발한 수출을 진행 중이다. 대표 브랜드인 화미사(WHAMISA)를 비롯해 1655 울루(1655 Oolu), 뉴데이즈(NEW DAYS) 등 K-Beauty 브랜드와 호주법인에서 생산하는 직수입화장품 ‘오우썸(Ausome)’과 ‘비오썸(Beausome)’ 등 다수의 유기농, 천연 화장품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