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소울, 밤도깨비XDDP WBS 늦은밤 콘서트에서 관객과 하나된 매력적인 공연 선보여
클럽소울, 밤도깨비XDDP WBS 늦은밤 콘서트에서 관객과 하나된 매력적인 공연 선보여
  • 정현호기자
    정현호기자
  • 승인 2019.04.09 23: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배드보스컴퍼니]

지난 5일 동대문 DDP에서 열렸던 WBS 늦은밤 콘서트에 클럽소울, 라이브 유빈, 블루파프리카, 프롬, 짙은의 라이브 무대가 펼쳐졌다.

가수 클럽소울이 밤도깨비XDDP 늦은밤 콘서트에서 그녀들만의 매력있는 무대로 관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클럽소울은 이 날 OST 발매곡인 ’사랑한다 말하는 건‘으로 감미롭게 무대를 시작해, 드라마 7일간의 로맨스 OST인 ’Green apple’ , 케이티 페리의 ’Fire work’ 등 파워풀한 댄스곡까지 소화하는 모습을 보이며, 팬들의 큰 환호를 얻었다. 국군독서권장프로그램 ‘군인들은 무슨 책 읽어?’에서 메인 MC로 활약하고 있는 클럽소울은 인터뷰에서 책 추천을 하며 독서권장프로그램 MC로써의 면모도 보이는 한편, 트와이스의 춤까지 선보이며 귀여운 매력까지 발산했다.
 
클럽소울은 2014년 kbs드라마 순금의 땅 OST ‘사랑인가요’로 데뷔, 드라마‘고양이는 있다’의 OST‘사랑한다 말하는건’ 과 한국 홍콩 합작 드라마 ‘7일간의 로맨스’ OST ‘Green apple’등 각종 드라마 OST에 참여하며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클럽소울은 그동안의 OST 활동과는 또 다른 다채로운 활동을 펼치며 더욱 완성도 높고 다양한 클럽소울의 음악을 보여주겠다는 포부를 밝혀 대중들의 기대를 더욱 높이고 있다.

소속사 배드보스컴퍼니는 ‘클럽소울이 앞으로 새로운 앨범과 함께 방송, 공연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 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