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성있는 선물을 한 자리에” 선물용품전시회 ‘기프티페(giftyfe)’ 개최
“개성있는 선물을 한 자리에” 선물용품전시회 ‘기프티페(giftyfe)’ 개최
  • 김건희
  • 승인 2019.03.26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물용품전시회 ‘기프티페(giftyfe)’가 오는 5월 29일부터 6월 1일 4일 간 서울시 강남구 SETEC 전시관에서 열린다. 기프티페는 전시기획사 ‘플랫포러스(Platforus)’가 주최한다.

올해 처음 열리는 기프티페는 참신하고 개성넘치는 중소기업과 선물 시장을 연결하자는 취지의 전시회로, 슬로건은 ‘선물이 되는 순간, 새로운 시장이 열린다!’이다. 기프티페는 새롭고 참신한 홍보물, 기념품을 원하는 각 기업의 구매담당자들이 참가업체와 접해 선물의 대량 구매가 이루어지는 공간이다. 참가업체들은 새로운 시장 기회를 열 수 있으며, 특히 중소기업에게는 새로운 판로를 개척할 수 있는 가능성이 커 초반부터 참가를 원하는 업체들과의 상담이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다. 또한, 전시회 참가가 처음인 업체를 위한 전시회 컨설팅과 세미나를 진행해 업체들에게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기프티페를 기획한 플랫포러스 민현식 대표는 “‘선물’이라는 의미가 부여되자 보조 배터리, USB 같은 일용품이 행사 단체 ‘기념품’으로, 쌀이나 국수와 같은 식품이 ‘답례품’으로 활용되는 것과 동시에 새로운 시장이 열리는 것을 발견했다. 이러한 사실을 바탕으로 선물용품 시장에 발을 들이기 어려웠던 소비재 분야 중소기업과 선물 상품 전문 유통사를 연결해 대량구매로 연결시킬 수 있는 전시회, ‘기프티페’를 구상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기프티페에는 홈데코용품, 가정용품, 주방용품, 고메다이닝제품, 문구 및 디자인 소품, 뷰티헬스제품의 6가지 카테고리 제품을 판매하는 다양한 업체들의 개성있는 제품이 전시된다. 또한 기프티페에서는 참가업체 대상 푸짐한 혜택이 제공된다.

참가신청 시 선착순으로 부스 상담이 진행되며, 홈페이지 내 기업 및 제품 정보가 노출된다. 전시회가 처음인 업체들을 대상으로 무료 세미나도 진행해 업체들이 어려움 없이 참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전시회 부스 디스플레이 및 관련 백서들을 제공하며 업체들이 원활하게 제품을 홍보할 수 있도록 코칭을 진행할 예정이다.

첫 회를 맞이한 기프티페는 현재 기프티페 홈페이지에서 관람신청 시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기프티페는 비즈니스 및 인테리어 아이템 소싱 목적의 고객, 마케팅 혹은 굿즈 제작에 관심이 있는 고객, 선물 구매 목적의 고객 등이 만족할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론칭 기념 프로모션으로 전체 참가사를 대상으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이벤트 프로모션을 동시에 진행하여 3월 22일까지 추가 15%, 4월 12일까지 추가 10% 할인을 제공한다.

참가업체 등록 및 기프티페 상세 소개는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문의는 전화 또는 이메일을 통해 상담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