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우 "세리에B 라운드 3연속 선발출전...레드불 B-베스트 베스트 선정"
이승우 "세리에B 라운드 3연속 선발출전...레드불 B-베스트 베스트 선정"
  • 정연태 기자
  • 승인 2019.02.27 1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연태 기자]이승우(베로나)가 이탈리아 세리에B(2부 리그)에서 자신의 이름을 점차 각인시켜가고 있다.

이탈리아 매체 가제타 델로 스포르트는 26일(현지시간) 이승우가 지난 25라운드 세리에B에서 가장 우수한 선수인 레드불 B-베스트로 선정됐다고 전했다.

레드불 B-베스트는 세리에B를 주관하는 레가 세리에B와 레드불, 가제타 델로 스포르트가 공동 주관하는 상으로, 독자 투표로 결정된다.

이승우는 지난 23일 살레르니타나와의 홈 경기에서 선발로 출전해 83분을 뛰었다.

당시 베로나는 잠파올로 파치니의 후반 25분 결승골에 힘입어 1-0으로 승리했다.

가제타 델로 스포르트는 "승부를 결정지은 것은 파치니의 득점이었지만 이날 가장 아름다운 플레이는 사무엘 구스타프손에게 연결된 이승우의 패스였다"고 말했다.

도움으로 기록될 수 있었던 이 패스는 그러나 득점으로까지 연결되지는 못했다.

가제타 델로 스포르트는 스페인 바르셀로나 유스팀을 거쳐 이탈리아 무대로 온 이승우의 여정과 최근 아시안컵 출전 등 대표팀 활약 등도 소개했다.

이승우는 한국시간 27일 열린 26라운드 레체와의 홈 경기에서도 선발로 나서 최근 리그 3경기 연속 선발 출전했다.

베로나는 그러나 레체에 두 골을 먼저 내주고 후반 종료 직전 카림 라리비가 한 골을 겨우 만회하며 1-2로 패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