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루아 ‘속옷 전용 런드리 스프레이’ 와디즈 펀딩 112% 달성
멜루아 ‘속옷 전용 런드리 스프레이’ 와디즈 펀딩 112% 달성
  • 김건희
    김건희
  • 승인 2019.02.19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멜루아의 ‘런드리 스프레이’가 와디즈 펀딩 목표금액 112%를 달성했다. 

멜루아 런드리 스프레이는 안전한 성분과 편리한 사용방법으로 혈흔, 냉 등 속옷의 얼룩을 쉽게 세탁할 수 있는 속옷 전용 세제다. 많은 사람들이 속옷을 별도로 세탁해야 위생 관리에 보다 효과적일 것이라고 생각하면서도, 실제로는 애벌 손세탁을 번거로워하거나 세탁세제의 정량이 어느 정도인지 모르고 있다는 점에 착안해 만든 제품이다.

멜루아 런드리 스프레이는 1회 펌핑시 약 0.25ml 분사되는 스프레이형 용기에 담겨있어 사용자들이 세제 사용량을 편리하게 조절할 수 있다. 분비물로 오염된 부위에 런드리 스프레이를 약 10회 분사 후 세탁기에 넣으면 깔끔하게 속옷 세탁이 가능하다. 

이번 펀딩에서는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 성분으로 제품 안전성을 강화했다는 점에 대해 서포터들의 응원과 지지가 이어졌다. 

멜루아 관계자는 “예상 외로 여자친구 등에게 선물하겠다는 남성들의 문의가 많아,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생활화학제품의 성분에 대해 관심이 많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며, “앞으로 런드리 스프레이 외에도 안전하고 세심한 라이프스타일 케어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고민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번 멜루아 런드리 스프레이 펀딩은 2월 19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되며, 모든 배송이 완료된 후에는 자사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