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C승무원학원 "2월 대형 중동항공사 대규모 채용대행"
 ANC승무원학원 "2월 대형 중동항공사 대규모 채용대행"
  • 장순배 기자
  • 승인 2019.02.16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계속되는 청년 실업과 취업난 속에 올해 개원 30주년을 맞이한 ANC승무원학원에서 채용대행을 통해 2019년 2월 대형중동항공사 대규모 한국인 승무원 채용을 진행 한다고 밝혔다.

지원서접수는 2019년 2월15일(금) ~ 2월23일(토) 오후 12:00 까지 이며,서류 합격자 발표는 2월23일(토) 15:00 이다. 실무면접은 2월26일(화),27일(수),28일(목). 3월2일(토) 4일간 진행이 된다.

ANC승무원학원 관계자는 "그동안 승무원 일자리 창출과 청년 취업난 해소를 위해 외국에 있는 항공사를 직접 방문해 한국인 승무원들의 우수성을 알리고 항공사와의 연계를 통해 취업 유치를 한 결과 이번 중동항공사 대규모 채용을 이루어 낼 수 있었다. 국내 취업난이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이에 대한 돌파구로 해외 취업을 위해서 발 벗고 나서고 있는 본원에서 이루어낸 성과" 라고 말했다.

최근 국내항공사의 채용이 꾸준히 지속되고 있지만 외국항공사의 경우 채용이 뜸하거나 채용하더라도 채용 규모가 크지 않은 것에 비해 이번 중동항공사에서는 대규모 채용을 진행할 예정이라는 점에서 승무원 준비생들에게 중요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이번 채용의 대행사인 ANC외항사 승무원학원 관계자는 조언했다.

이 관계자는 이어 "해외 취업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이 이번 중동항공사 한국인 대규모 승무원 채용으로 결실을 맺은 것이라 할 수 있다"며 "중동항공사뿐만 아니라 올해 안에 몇 개 항공사의 채용이 더 예정되어 있다”고 전했다. 

이어 ANC스튜어디스학원 관계자는 "본원은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등 국내항공사의 합격자도 많지만 30여년간 외국항공사의 승무원 채용대행을 진행한 경험을 바탕으로 외국항공사에 많은 합격자를 배출하고 있다. 지난 베트남항공 승무원 채용에서 29명 합격, 팬퍼시픽항공 두차례 13명 합격, 중동항공사 1기 2기 채용에서 85명 합격, 에어마카오항공 두차례 승무원 채용 60명 합격을 할 만큼 최근에도 지속적인 외항사 승무원 합격생을 배출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ANC승무원학원 관계자는 마지막으로 "중동항공사는 외국항공사 채용을 준비하는 분들이 선호하는 곳으로 이번 채용이 많은 분들에게 좋은 기회의 장이 되었으면 한다. 본 채용과 관련된 궁금한 점은 2월 17일(일) 12시 강남ANC승무원학원 본사사옥 대강당에서 진행이 되며, 준비가 부족한 지원자들을 위해 채용 특별반은 2월19일(화) 17:00 개강을 할 예정이다" 라고 밝혔다.

한편 특별반, 설명회, 채용일정과 관련된 부분은 ANC승무원학원 교대점, 홍대점, 인천점, 대전점, 부산점으로 문의하면 되며, 외항사채용, 외항사승무원, 스튜어디스 자격조건, 승무원 되는 법, 승무원학원 추천, 수강료, 가격, 비용에 대한 확인도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