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주년 아이파경영아카데미, 20년 세무사 시험대비 ‘세무사인강 합격 책임반’ 인기
16주년 아이파경영아카데미, 20년 세무사 시험대비 ‘세무사인강 합격 책임반’ 인기
  • 김건희
  • 승인 2019.02.12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입문생들을 위한 기본기 확립부터 20년 세무사시험 최종 합격 목표

세무사 자격심의위원회가 세무사 자격시험 최소 합격 인원을 700명으로 확대한다고 발표하며 세무사 자격증에 대한 수험생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세무사큐넷 홈페이지에 따르면 2019년 세무사 시험일정은 1차 시험은 5월 4일, 2차 시험은 8월 17일에 시행된다. 20년도 시험도 이번 19년도 시험과 비슷한 시기에 1차 2차 시험이 치뤄질 것으로 전망된다.

이에 세무사 자격증 전문 교육기관 ‘아이파경영아카데미’가 2020년 세무사 시험을 염두에 둔 입문생을 위하여 세무사인강 합격 책임 보장반을 개설했다고 밝혔다.

합격 책임 보장반은 아이파경영아카데미의 온라인강의 사이트 e-aifa(이-아이파)의 인터넷 강의 및 모바일 강의를 총 500일 동안 수강할 수 있는 교육과정이다. 입문(Pre)코스, 기본과정, 종합과정, 객관식 과정으로 난이도를 고려하여 구성된 패키지 상품이다.

재무회계, 원가관리회계, 세법개론 등 주요 3과목의 기본교육은 물론 세무사 1차 자격시험의 총 시험과목(재무회계, 원가관리회계, 세법개론, 재정학, 선택과목)에 대한 이론종합교육 및 전 과목 객관식 교육으로 구성되어 체계적인 시험대비를 돕는다. 

교강사로 김강호세무사, 김승철회계사, 노희양세무사, 김재상 세무사, 장민 회계사, 강종철 세무사, 이남재회계사, 최경민 회계사, 장홍석 회계사, 황정빈박사, 김형진 박사, 민일교수 등 아이파 대표 강사진들이 모두 포함 되었다.

또한 교육과정 개설을 기념하여 수강생에게 총 10가지의 혜택을 제공하는 ‘선착순 BIG 10’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에 수강료를 64% 할인 제공해 수험생의 경제적인 부담을 줄였다. 또한 합격 책임 보장반을 수강하며 세무사 1차 자격시험 합격 시 장학금 20만원을 지급한다.

여기에 아이파 토익(세무사영어) 전 과정 20% 추가할인, PRE선택과목(상법, 행정소송법, 민법) 및 PRE재정학 온라인 강의 지원, 세무사 합격 가이드 및 모의고사 증정, 계절별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무상으로 지급한다.

이벤트 기간 내 수강생 중 1차 시험 합격자는 세무사 2차 자격시험의 종합과정에 대한 온·오프라인 무료 수강권이 지급되며, 합격 책임 보장반의 수강생들은 교대역 아이파경영아카데미 강남캠퍼스의 자습실과 스터디룸, 휴게실 등 교육 시설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모바일 강의도 추가 금액 없이 수강 가능하다.

아이파경영아카데미 교육과정을 통하여 제 54회 세무사 시험에 동차 합격한 이기홍세무사는 “아이파경영아카데미에서 오전 일찍부터 저녁 늦게까지 학원 자습실에서 공부했고, 온라인 동영상을 시청하며 부족한 부분을 보충했다”며 “선생님들에게 질문을 통해 모르는 문제를 바로 바로 해결 한 것이 도움이 되었다”며 아이파경영아카데미의 세무사 교육서비스의 장점을 최대한 이용하길 추천했다.

아이파경영아카데미 교육개발팀 신동근 과장은 “이번 세무사 합격 책임보장반 인강 패키지는 세무사 1차 시험을 충분한 기간 동안 효율적으로 온라인으로 수강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며, “강남권역에서 16년동안 꾸준하게 세무사 합격생을 배출한 아이파경영아카데미의 교육 노하우가 집약된 상품으로 기본기 확립부터 세무사 시험합격 까지 가는 가장 안전한 길이자 최선의 선택”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이파경영아카데미는 변화하는 트렌드를 반영해 회계와 세무 및 경영 자격증 분야에서 16년의 시간 동안 노하우를 쌓아온 십만 여 명의 개인회원과 만여 곳의 회원기업을 보유하고 있는 강남권역 최대 규모의 교육기관이다.

아이파경영아카데미의 세무사학원 종합반은 평균 16년 이상의 강의 경력을 보유한 현직 회계사, 세무사 교·강사진으로 구성되어 있다. 오프라인 강의뿐만 아니라 이아이파의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강의를 이용할 수 있으며, 전문 교수진이 시험정보와 수험뉴스, 기출문제, 합격수기 등 수험정보 시스템을 수시로 제공하고 있어 수험생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체계적인 시스템을 통해 제49, 51회 세무사 시험 최연소 합격자를, 53회 세무사 시험에서 57년생 최고령 합격자를 배출하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또한 노동부, 한국산업인력공단 등 정부 지원 사업에서 11년 연속 우수훈련 기관으로 선정됐으며, 한국경제 비즈니스가 주최하는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에서 교육(회계, 경영)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