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닝썬 성폭행 논란, 'MC몽 콘서트도 매진됐는데 뭐'…승리는 콘서트 홍보 中
버닝썬 성폭행 논란, 'MC몽 콘서트도 매진됐는데 뭐'…승리는 콘서트 홍보 中
  • 정연
    정연
  • 승인 2019.02.08 22:13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YTN)
(사진=YTN)

승리가 운영에 참여했다고 알려진 클럽 버닝썬이 또다시 논란에 휩싸였다. 이번엔 성폭행 의혹이다. 그런데 승리는 사퇴후 콘서트 홍보에 열혈이다.

인터넷 상에서는 버닝썬 성폭행 영상이라며 동영상이 유포됐다. 해외에 서버를 두고 있는 성인 사이트에서도 쉽게 검색가능한 것으로 드러났다. 버닝썬 대표 역시 해당 영상이 촬영된 장소가 클럽 버닝썬이 맞다고 인정했다. 그러나 영상 속 장면이 성폭행인지 아닌지 진위 여부가 가려지지 않은 상태다.

이와중에 승리는 군입대를 앞두고 팬들을 위해 솔로 콘서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자숙', '책임있는 행보'등과는 상당히 거리가 먼 상황. 이에 승리를 향한 비난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한 누리꾼은 "MC몽 콘서트도 매진되는 마당에.."라는 댓글을 남겨 눈길을 끈다. 과거 MC몽이 입대 문제로 사회적 물의를 일으켰지만 단독 콘서트가 매진됐다는 사실을 언급한 것. 마찬가지로 승리 역시 사생활이 문제가 되도 팬들은 그의 콘서트를 보러갈 것이라는 추측이다. 또다른 누리꾼 역시 "어차피 대중들은 YG 음악 들을테니까"라는 반응을 보였다. 누리꾼들은 승리도 이런 대중들의 반응을 파악했을 것이라며 입을 모았다.

한편 경찰은 8일 성폭행 의혹 영상과 관련해 조사중임을 밝혔다. 이에 클럽 관계자들은 경찰이 조사중이니 클럽은 안전하다며 홍보해 또다시 논란이 됐다.

후원하기

Fn투데이는 여러분의 후원금을 귀하게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ㅇㅇ 2019-02-08 23:39:48 (221.152.***.***)
더보기
원래 클럽이란곳이 술먹고 따먹고 따이고 처맞고 처때리고 그런곳 아니오? 단지 음악이 좋으면 노래방 가면 되오. 원래 클럽이 그런곳인데 왜 새삼스레 그러오. 나이트에서 부킹하는것도 뉴스에 나오겠소 기자양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