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키 렌탈샵 ‘무주스키타운’, 19년 스키장 오픈 기념 할인 실시
스키 렌탈샵 ‘무주스키타운’, 19년 스키장 오픈 기념 할인 실시
  • 김건희
    김건희
  • 승인 2019.01.07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파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면서 전국의 스키장을 찾는 사람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는 가운데, 전라도에 위치한 ‘무주 덕유산 스키장’을 향한 관심이 뜨겁다. 해당 스키장은 길이 6.1Km, 표고차 810m로 국내 최장거리를 자랑하는 슬로프와 함께 코스의 난이도가 매우 조화롭게 구성돼 스키를 처음 시작하는 이들부터 고급자까지 모두 만족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렇게 스키를 위해 무주를 찾는 사람들 사이에서 반드시 거쳐가야 하는 장소로 ‘무주스키타운’이 입소문을 타고 있다. 스키샵인 이 곳은 ▲살로몬, ▲로시놀, ▲버즈런, ▲DC 등 최신 장비를 다수 보유하고 있는 것은 물론, 다양한 상표를 한자리에서 볼 수 있고 물량과 할인도 최대치를 자랑한다. 덕분에 무주 지역 주민 외에도 무주스키장을 찾는 이라면 반드시 방문하는 렌탈샵으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뿐만 아니라 무주스키타운은 현재 2019년을 맞이해 대대적인 할인 행사를 진행해 더욱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할인은 최근 입고된 최신 장비까지 모두 포함하고 있으며, 2인 이상 대여 시 추가 할인과 함께 재방문 추가할인, 리조트 호텔 할인, 현장 할인, 예약 할인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하고 있다.

덕분에 소비자들은 고가의 최신 스키복과 스키 장비를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해당 스키렌탈샵은 성인용 장비부터 아이이 착용할 수 있는 장비까지 모두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으며, 각 장비는 색깔과 물량이 넉넉하게 있어 선택의 폭이 넓다. 여기에 전신 거울과 소품 탈의실까지 마련돼 소비자의 편의성을 한껏 끌어올렸다.

이에 대해 무주스키타운 관계자는 “스키 시즌이 시작되면서 본 매장을 방문하는 소비자도 빠르게 급증하고 있는데, 많은 이들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최신 장비를 다량으로 구매하고 기존 장비도 꼼꼼하게 클리닝하고 있다”라며, “더불어 렌탈 외에도 초보자의 경우 강습을 받을 수 있는 센터도 운영하고 있으며, 무주스키장과의 연계를 통해 무주 스키장·리조트 리프트권을 최저가로 이용하는 것도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한편 무주스키타운의 할인 금액 및 이용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 문의 또는 매장 방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