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틱코미디 연극 “우리가 처음 사랑했던 소년” , 명보아트홀에서 공연예술로 승화
로맨틱코미디 연극 “우리가 처음 사랑했던 소년” , 명보아트홀에서 공연예술로 승화
  • 김진선
    김진선
  • 승인 2018.12.15 1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제의 연극(원작 “이차성징” 작가 문혜미)“우리가 처음 사랑했던 소년(우사소)”가 청소년 특별초청작품으로 명보아트홀에서 대단원의 막을 올렸다.

사춘기 청소년들에게 들려주고 싶은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첫사랑의 이야기를 다룬 “우사소” 우리가 처음 사랑했던 소년(키네마인 엔터테인먼트 대표 손영선 감독,각본 이 다, 프로듀서 김인식, 조감독 이준녕)이 2018년 마지막을 보내는 청소년들에게 큰 선물을 주었다. 명보아트홀에서 500여명이 몇일간 관람하며 배우와 대화하듯이 극의 막을 알렸다.  

우사소는 어려운 환경 속에서 배우와 감독이 짧은 시간에 한호흡으로 준비하여 대작을 만들어 청소년들에게 2018 송년 선물을 베풀어 주고, 이에 츨연배우 들이 어려운 환경인데도 불구하고 혼신의 힘을 합쳐 연기연습으로 멋진 공연을 펼쳐주었다.

출연배우로는 아래부터 감독 손영선, 전현희/임유림, 진희복/고은새, 위에 남일이/이준녕, 정인영/안지훈, 김성탄/유 현, 이남이/임채훈으로 200대1의 캐스팅으로 2개월 연습으로 좋은 작품을 만들어낸 연기자들이다.  

“우사소”는 2015년 교육부 후원으로 시작하여 배우  하지원, 걸스데이 혜리, 틴탑 엘조 등 유명 톱스타들이 깜짝 출연으로 청소년들 사이에는 인기가 높아 꾸준히 무대에 오르고 있다.

연극 “우사소”는 2018년12월에 명보아트홀에서 4회 특별 공연을 마쳤으며, 2019년1월29일 마지막 특별 공연이 있을 예정이다.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