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주년 세무사 전문학원 ‘아이파경영아카데미’, 20년 시험 대비 멘토링설명회 개최
15주년 세무사 전문학원 ‘아이파경영아카데미’, 20년 시험 대비 멘토링설명회 개최
  • 김현주
  • 승인 2018.12.06 1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무사전문학원 아이파경영아카데미가 오는 12월 13일(목) 오후 7시 30분부터 2시간 동안 2020년 세무사시험을 준비하는 초보 수험생들을 위한 합격 맞춤형 멘토링 설명회를 개최한다.

선착순으로 신청 가능한 이번 멘토링설명회는 2020년 세무사 시험을 준비하고자 하는 입문생 및 세무사 수험계획 수립을 위한 맞춤형 상담이 필요한 이들을 위해 마련되었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세무사 시험제도에 대한 안내부터 2020년도 세무사 시험준비를 위한 전반적인 체계와 핵심 전략을 수립할 수 있도록 구성 하였다. 특히 2020년 시험대비 개인별 질의응답 및 입문생을 위한 눈높이 교육과정 안내등 개별안내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강남 세무사시험 전문학원 아이파경영아카데미는 강남 최대규모로 15년간 한자리에서 이동 없이 학생 및 직장인 수험생을 대상으로 꾸준히 합격생들을 배출한 명성 있는 세무사학원이다. 이번 10월, 11월 세무사설명회 및 세무사 종합반 전 과정을 조기마감하며 높은 인기를 실감케 하고 있다.

세무사를 준비하고자 하는 수험생들의 높은 성원과 요청에 힘입어 2018년 마지막 세무사 멘토링설명회를 긴급 추가 개설한 아이파경영아카데미 이민규 팀장은 “최근 세무사시험으로 학생, 직장인들이 대거 몰리고 있다”며 “이와 함께 세무사 수험시장에 대한 철저한 조사 없이 세무사학원이 우후죽순으로 생겨나면서 저품질의 세무사컨텐츠, 관리시스템 미흡 등 수험생들의 시간과 돈을 낭비하는 일들이 우려되고 있는 상황”이라고 전했다.

이와 함께, “세무사시험은 절대 단기간 내에 합격 하기 힘든 시험으로 수험생의 노력은 물론, 전문강사진의 철저한 연구와 노하우, 고품질의 학원서비스, 검증된 커리큘럼이 서로 상호작용 되어야 합격을 좀 더 앞당길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 멘토링 설명회에서는 세무사시험을 처음 준비하는 초보자를 대상으로 하는 만큼 상세한 초급설명부터 아이파경영아카데미 재무회계 대표교수인 김승철 회계사가 전하는 합격 프로세스까지 진행될 예정으로, 2020년 합격의 발판이 될 수 있는 좋은 기회로 여겨지고 있다.

또한 이번 설명회에 참석하는 이들에게 ▲왕초보회계입문 온라인(인강) 수강권 ▲세무사 합격 가이드(실력점검 초보자 Self-Test20선, 직장인 합격수기 포함) ▲세무사 2차용 답안지, 필기구, 핫팩 ▲추첨이벤트 쿠폰(수험용 스탑워치, 엔젤리너스 커피교환권) ▲세무사 1차 선택과목 상법/민법/행정소송법 Pre특강(인강&교재 증정)지원 등 다양한 교육특전들이 마련되어 있다.

아이파경영아카데미 교육개발팀 신동근 과장은 “이번 설명회를 통해 재직자 중심의 종합반 응시인원 대비 꾸준한 합격생을 배출하며 15주년동안 10만여명의 온, 오프라인 수강생들이 선택한 세무사시험 합격전문 아이파경영아카데미의 신뢰할 수 있는 합격노하우를 느껴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아이파경영아카데미는 2020년 세무사 시험 대비 입문종합반(재무회계입문, 원가관리회계입문, 세법입문) 및 기본종합반(중급재무회계, 원가관리회계, 세법개론) 현장강의를 12월 중순 개강하며 선착순 접수를 시작하였다. 자세한 사항은 아이파경영아카데미 세무사학원 홈페이지를 통하여 확인 가능하다.

한편, 아이파경영아카데미 세무사학원 종합반은 강남권역 최대 규모를 자랑하며 제49회, 51회 세무사 시험 최연소 합격자를, 53회 세무사 시험에서 57년생 최고령 합격자(아이파 부산경영아카데미)를 배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십만 여 명의 개인회원과 만여 곳의 회원기업을 보유하고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경영교육기관이다.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