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 중국어학원 YBM어학원 종로센터, HSK 완전정복 스타강사 라인업 구축
종로 중국어학원 YBM어학원 종로센터, HSK 완전정복 스타강사 라인업 구축
  • 김건희
  • 승인 2018.11.08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국어 전문교육기관인 종로YBM어학원이 HSK수험생들을 위한 스타 강사진을 구축하여 2018년도 마지막 12월 시험과 다가오는 1월 시험 대비 막판 스퍼트 강의를 개설한다.

대표적 스타강사로 꼽히는 YBM어학원 종로센터의 강승완 강사는 EBS를 비롯 중국어 전문학원에서 HSK 강의만으로 18년의 경험을 가지고 있는 강사다. 수업의 집중력과 고도의 스피드를 갖추고자 실제 수업 시 수강생들이 필기를 할 필요가 없을 정도로 각 영역별 모의고사 단어장을 제공하고, 반드시 출제되는 필수 비법 노트를 영역별로 제공해 노트의 내용만 정확히 알아도 매달 다른 시험의 난이도와 상관없이 수월하게 시험에 응할 수 있게 만들어 수강생들의 호응도가 높다. 

어휘와 기본기가 약한 수험생이라면 ‘악마 유쌤’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는 유혜영 강사의 강의에 주목해 볼 만 하다. 꼼꼼한 정리와 1대1 맞춤관리가 최대 장점인 유혜영 강사의 4급, 5급 수업이 선호도가 높으며, 매달 4주, 5주 속성코스도 개설된다.

6급에 처음 도전하는 수험생은 한국어와 중국어를 모두 완벽 구사하여 한중어휘간의 미묘한 차이와 용법을 정확하게 짚어주고 분석해주는 원어민 리징 강사의 6급 강의를 선택하면 부담 없이 쉬운 6급 입문이 가능하다.

기초레벨을 마침과 동시에 급히 HSK에 입문하는 학생들에게는 기초에서 놓친 한자와 어휘, 문법까지 체계적으로 정리해주는 박은비 강사의 3급, 4급 수업이 적합하다. HSK1, 2급 단어에서 3,4급 단어까지 활용한 패턴중국어 수업인 ‘톡톡중국어’와 패키지로 수강하면 할인혜택과 함께 시험 자격증과 회화를 동시에 챙겨갈 수 있다.

아침 시간을 쪼개 자격증에 도전하고자 하는 바쁜 직장인들을 위한 양영호 강사의 얼리버드 HSK3급, 4급 수업도 개설되어 주5일반 기준 단 한달, 주3일반 기준 단 두 달이면 3, 4급에 필요한 어휘와 기본기를 마스터하고 자격증에 도전할 수 있다. 또한 평일 일정에 쫓겨 따로 시간을 낼 수 없는 학생들을 위한 토요일에도 강승완 강사와 양영호 강사의 명품 HSK강의를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종로 중국어학원 YBM어학원 종로센터는 11, 12월 서울시청 지역 학생들을 대상으로 5만원 할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며 중국어 뿐만 아니라 회화, 토익, 토익스피킹, 오픽, 토플, 텝스, 일본어 등의 어학교육이 가능하다. YBM어학원은 강남, 신촌, 종로 등 13개 교육센터가 있다. 자세한 사항은 YBM어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