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 맛집 ‘인기명’, 인덕원 및 평촌 일대 연말 송년회 및 모임 장소로 관심
안양 맛집 ‘인기명’, 인덕원 및 평촌 일대 연말 송년회 및 모임 장소로 관심
  • 김현주
  • 승인 2018.11.08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로 들어서면서 아침저녁으로 부쩍 쌀쌀한 날씨가 이어지고 있다. 이맘때면 환절기 건강 관리와 막바지 가을 나들이를 즐기기 위한 모습으로 분주하다. 더불어 가족, 연인, 친구 등 소중한 사람들과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송년회 및 모임장소를 물색하는 이들도 많다. 특히, 특별한 이들과 함께하는 식사 자리는 조금 더 특별한 장소를 찾기 마련이다.

경기도 안양시의 평촌과 인덕원 일대는 주택가와 학교 등은 물론 오피스와 과천정부청사, 백운호수까지 인접한 생활권이 형성되어 있어 남녀노소의 취향을 저격하는 맛집과 안양 가족외식 및 모임장소, 직장인들에게 주목받는 회식장소 등 다채로운 안양 맛집이 즐비해 모임장소를 찾기에 제격이다.

그 중에서도 안양시 동안구 관양동에 자리한 ‘인기명’은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외식하는 날’에 소개된 ‘조갈찜’을 선보이는 평촌 맛집으로, 오감을 자극하는 화려한 비주얼과 푸짐함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곳은 얼마 전 방영된 SBS Plus ‘외식하는날’ 외에도 KBS 2TV ‘생생정보통’, MBN ‘생생정보마당’, MBC QueeN ‘멋진 여행, 맛있을 지도’ 등 다수의 맛집 프로그램에 소개된 바 있다.

이름부터 생소한 백운호수 맛집의 대표 메뉴 ‘조갈찜’은 전복, 문어, 통 오징어, 낙지를 비롯한 싱싱한 제철 해산물과 키조개, 가리비 등의 다양한 어패류는 물론, 커다란 소갈비찜까지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이색 메뉴로 관심을 끌며 입맛에 상관없이 남녀노소 모두의 식성을 자극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채소와 11가지 한약재를 우린 육수를 사용해 환절기 보양식으로도 손색이 없다는 평이다.

중장년층의 선호 음식으로 여겨왔던 보양식에 푸짐한 구성과 화려한 비주얼까지 더한 덕분에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인덕원 맛집의 ‘조갈찜’은 해산물과 육류를 모두 맛볼 수 있다는 점에서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 각종 SNS 채널을 통해서 #안양 맛집 추천 #안양 맛집 베스트10 등의 키워드로 2030대 젊은 층에게도 어필하며 이목을 끌고 있다.

또한, 과천 맛집의 또 다른 인기 메뉴로는 ‘랍스터 조갈찜’이 있다. 푸짐함이 느껴지는 조갈찜 위에 큼직한 랍스터를 통째로 얹어 더욱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해당 메뉴는 여럿이 모이는 특별한 날 즐기기 좋아 안양 회식장소로도 손색이 없다. 이러한 이색 메뉴들은 전문 서버가 눈앞에서 직접 먹기 좋은 크기로 다듬어 제공하기 때문에 온전히 대화와 식사에만 집중할 수 있어 평촌 가족모임 및 회식장소를 찾는 이들에게 호평을 듣고 있다.

인덕원역 맛집 ‘인기명’ 관계자는 “얼마 전 TV 프로그램 ‘외식하는 날’에도 출연하며 ‘홍윤화 맛집’으로 알려져 범계 맛집 ‘인기명을 찾아주시는 분들이 더욱 많아졌다. 일반적인 인덕원 해물찜 전문점과는 다르게 육류와 해산물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강점이다. 깔끔한 인테리어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더했으며, 주차공간이 넉넉하고 3시간 무료 주차가 가능해 안양 모임장소는 물론 평촌 회식장소로도 자주 애용되고 있다. 연말 모임이 잦은 11~12월의 평일 저녁 시간대에는 인덕원 회식 및 평촌 가족외식장소로 인기가 많아 대기를 해야 하는 상황도 발생하는 만큼 방문 전 미리 예약 주시면 보다 빠르게 메뉴를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