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피열 내리는 두피쿨, 우수 발명품 특별 전시
두피열 내리는 두피쿨, 우수 발명품 특별 전시
  • 정욱진
  • 승인 2018.11.07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10.31~11.2 에 개최된 국제발명특허&신기술 전시회에서 키위스의 두피열 냉각기 '두피쿨'이 크라우드 펀딩 우수 발명품 특별 전시회 행사를 가졌다.

'겨울에도 두피열은 내려야한다. 두피열을 내리는 가장 쉬운 방법'의 테마로 진행된 이번 전시회에 꾀 쌀쌀한 날씨에도 수많은 사람들이 부스를 가득 메워, 탈모와 두피열, 두피건강에 대한 관심을 보였다.

특별히 이번 행사에는 취리히에 위치한 스위스-한 상공회의소 회장 셀린 츠발리에씨가 두피쿨에 큰 관심을 보이여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자신에게 꼭 필요한 제품이고 참신한 아이디어가 돋보인다고 평했다.

전시장을 방문한 츠발리에 회장은 키위스 구성민 대표와 약 2시간 동안 한국 스타트업 발명품의 유럽 진출을 위한 의견을 나누며 협력을 모색했다.

키위스(주) 관계자에 따르면 '한의원에서는 두피열이 탈모의 큰 원인으로 보는데, '두피쿨'은 이런 두피열을 가장 빠르게 식혀주도록 개발 되었다"며 "기존의 두피 진동기 등의 관리기와는 전혀 다른 컨셉으로, 강한 냉기를 두피에 전달하여 실제로 두피열이(온도) 빠르게 내려간다. 그리고 겨울철에도 두피열 관리는 중요하다 " 고 말했다.

한편, 두피쿨은 올 여름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로 런칭에 성공하여, 현재 각 온라인 사이트에서 판매중에 있다.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